김경남, 태풍 불방 위기에 울컥→몰카 의심까지 “엄마한테 얘기했는데”(정글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파격적으로 120분 특별 편성돼 오후 5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9월 17일 방송되는 '정글밥'에서 류수영, 이승윤, 유이 그리고 새 멤버 김경남이 팔라완 제도를 향해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김경남은 이 위기를 극복하고 '정글밥'의 정식 멤버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대형 어종과 랜드크랩, 꼬막, 해삼 등 다양한 식재료를 발견한 '정글밥' 멤버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파격적으로 120분 특별 편성돼 오후 5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9월 17일 방송되는 ‘정글밥’에서 류수영, 이승윤, 유이 그리고 새 멤버 김경남이 팔라완 제도를 향해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정글행을 앞둔 김경남은 한껏 기대감에 부풀어 공항에 도착했다. 하지만 태풍으로 인해 항공편이 결항되고 모든 일정이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인생 첫 결항을 겪은 김경남이 당황하는 가운데, 이승윤은 “우리 불방될 수도 있을 것 같다”며 김경남 몰아가기를 시도했다.
이에 심각해진 김경남은 몰래카메라는 아닌지 상황을 재차 확인하면서도 “엄마한테도 다 얘기했단 말이에요, 정글밥 한다고”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새 멤버 김경남의 수난 시대는 시장에서도 이어진다. 결국 공항 근처에서 체류하게 된 멤버들은 현지 시장 조사에 나섰고, 전통 길거리 음식 ‘발롯’을 마주하게 되었다. 바누아투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색 음식에 익숙한 기존 멤버들과는 달리, 김경남은 부화 직전의 거위 알을 보고 비주얼에 놀라 뒷걸음질 쳤다.
맏형 이승윤은 김경남에게 “이걸 먹어야 우리 멤버에 합류할 수 있어”라고 선언한다. 과연 김경남은 이 위기를 극복하고 ‘정글밥’의 정식 멤버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태풍 속에서도 식문화 교류를 향한 마음을 꺾지 않는 멤버들은 태풍으로 고생한 현지 운전기사들을 위해 푸짐한 한상을 차려낸다. 입맛 까다로운 기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두 팔 걷고 나선 류수영은 맛이 없을 수 없는 근본 조합인 K-삼겹살과 찌개, 그리고 겉절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한다.
우여곡절 끝에 팔라완 제도 정글에 입성한 멤버들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맹그로브가 이루는 장관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대형 어종과 랜드크랩, 꼬막, 해삼 등 다양한 식재료를 발견한 ‘정글밥’ 멤버들. 과연 팔라완 제도에서 류수영은 어떤 한식을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고백 후 美 여행 “한국 안 돌아갈래”
- ‘새벽 2시’ 신현빈♥문상민, 아찔한 침대 키스…애틋 달달 로맨스 시작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손나은 “연기력 논란? 다양한 반응 겸허히‥‘가족X멜로’로 자신감↑”[EN: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