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김종민 2세 임신·결혼 준비' 루머 믿는 사람 너무 많아"('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김종민과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김종민은 "신지가 한 번만 믿어 달라면서 마지막 앨범일 수도 있다더라. 자기가 시집갈 수 있다고 설득했다. 콧방귀를 뀌었다"고 밝혔다.
이에 신지는 "회사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 멤버들이 반대하길래 결혼한다고 했다. 지금은 김종민과 빽가가 더 만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지와 김종민은 최근 둘 사이에 아이가 있으며 결혼을 앞뒀다는 내용의 루머에 시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그룹 코요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코요태는 내년 1월 7일, 8일 양일간 개최되는 콘서트 ‘LET’s KOYOTE!(렛츠 코요태)‘를 준비하고 있다. 김종민과 빽가는 당초 콘서트 계약만 하려고 했으나, 신지의 폭탄 발언에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게 됐다고 해 궁금증을 높였다.
김종민은 “신지가 한 번만 믿어 달라면서 마지막 앨범일 수도 있다더라. 자기가 시집갈 수 있다고 설득했다. 콧방귀를 뀌었다”고 밝혔다. 이에 신지는 “회사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 멤버들이 반대하길래 결혼한다고 했다. 지금은 김종민과 빽가가 더 만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근황 토크에 이어 괴소문을 해명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신지와 김종민은 최근 둘 사이에 아이가 있으며 결혼을 앞뒀다는 내용의 루머에 시달렸다. 신지는 “우리가 아니라고 말해도 믿는 분들이 너무 많다”고 호소했다. 이번 계기로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라는 이수근의 권유에는 “전혀”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3' 이소라, 사과문 게재 "전 시댁 언급 죄송..前남편에게 비난의 화살 말길"[전문]
- 박진영, 양팔에 귀요미 두 딸을 '번쩍'..50대 딸바보 '슈퍼맨'
- 여에스더, 동료 의사들로부터 비난 고백 "서울대 의대씩 나와서 장사치처럼.." (에스더TV)
- 김구라, 늦둥이 딸 보며 '방긋' 아빠 미소.. 아들 이어 딸도 방송 천재? (그리구라)
- '서정희 딸' 서동주, 자작곡 발매→파격 핑크머리 변신 "저 맞아요"
- 후크 측, 이승기에 내용 증명 받았다 "자료 검토·답변 준비 중"[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