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인천 송도에 컨셉스토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인천 송도에 신규 프리미엄 컨셉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드롱기 컨셉스토어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에 맞는 제품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드롱기는 서울 강남점과 광화문점, 부산점에 이어 송도에 새롭게 컨셉스토어를 선보였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이번 컨셉스토어 송도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서울 서부·경인권 지역 비즈니스, 생활 밀착형 상권에서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인천 송도에 신규 프리미엄 컨셉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드롱기 컨셉스토어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에 맞는 제품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드롱기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드롱기는 서울 강남점과 광화문점, 부산점에 이어 송도에 새롭게 컨셉스토어를 선보였다. 송도점은 국제업무단지 주변 비즈니스 상권과 대형 아파트 단지 주변의 생활 밀착형 상권을 동시에 공략하기 위한 지역이다.
드롱기는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드롱기 최초 두 개의 원두 컨테이너를 탑재한 신제품 '리벨리아' 커피 시연회를 진행한다.
송도 기반 오피스 고객 공략을 위해 오피스 클럽 서비스 전용 상담과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피스 클럽은 각각의 오피스 환경과 특성을 분석해 커피머신 추천과 원두 구독 서비스,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이번 컨셉스토어 송도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서울 서부·경인권 지역 비즈니스, 생활 밀착형 상권에서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리벨리아' 출시
- 드롱기, 초소형 무선 전기주전자 출시
- 드롱기,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열어
- "콜드브루 5분 추출"…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출시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中 프리미엄폰 온다...삼성·애플과 승부
- [유미's 픽] "美 대선에 AI 운명 달렸다"…빅테크, 트럼프·해리스 누가 유리할까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
- [미래의료] 진단검사의 디지털 전환...글로벌 기업은 일찌감치 가치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