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정답소녀 10년만에 알려진 놀라운 근황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외치던 어린 소녀가 이제는 성인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타 골든벨’은 2004년부터 2010년까지 방영된 KBS2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KBS1 ‘도전! 골든벨’의 연예인 버전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어린이 출연자가 단어에 대한 힌트를 주고 참가자들이 그 단어를 맞히는 코너가 있었는데, 여기에서 ‘정답 소녀’로 활약했던 아역 배우 김수정이 올해로 스무 살이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은 2004년 4월 9일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기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그의 키는 169cm로 상당히 큰 편이며, 3살 때부터 모델로서 각종 광고에 얼굴을 비추며 연예계에 발을 디뎠습니다. 2008년에는 KBS2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0년에는 ‘스타 골든벨’의 ‘꼬꼬마 퀴즈 – 동심의 재구성’ 코너에서 코미디언 김태현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진 출처: 김수정 인스타그램

2015년 이후 활동이 거의 없었던 김수정은 2017년 6월 30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하며 복귀를 알렸습니다.

사진 출처: 김수정 인스타그램

한편, 김수정의 외모에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유는 그의 어머니가 러시아계 혼혈 한국인이기 때문입니다. 김수정의 아버지는 한국인이고, 어머니는 러시아계 혼혈로, 외할아버지는 한국인, 외할머니는 러시아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수정의 어머니는 러시아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외조부모님과 이모는 러시아에서 살다가 현재는 한국에 정착해 살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에게는 두 명의 남동생이 있으며, 첫째 동생은 REX라는 예명으로 아이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은 어린 시절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란 만큼, 앞으로의 성인 연기자로서의 활동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성장을 지켜보며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스타픽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