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장정윤, ♥김승현 깜짝 이벤트에 감동 “마포 대표 공주로 키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현의 아내 장정윤 작가가 깜짝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장정윤은 자신의 SNS에 "남편이 매달 열심히 읽는 신문에 리윤이 소식이 실렸다는 제보를 받았다"라는 글과 함께 웃는 이모티콘을 올렸다.
김승현은 해당 신문에 "어렵게 시험관 세 번 만에 귀하고 소중한 공주님을 만났습니다. 맘고생 많았던 우리 리윤 엄마 정윤 여보 고맙고~ 내 고장 마포의 대표 공주로 잘 키우겠습니다"라며 딸 리윤의 출생 소식을 남겨 훈훈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승현의 아내 장정윤 작가가 깜짝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장정윤은 자신의 SNS에 “남편이 매달 열심히 읽는 신문에 리윤이 소식이 실렸다는 제보를 받았다”라는 글과 함께 웃는 이모티콘을 올렸다.
이어 “남편 깜짝 이벤트”라며 지역신문 독자 코너에 딸의 사진이 있는 부분을 찍어서 올렸다. 김승현이 ‘출생축하 이벤트’ 코너에 딸의 출생 사실을 알린 것.
김승현은 해당 신문에 “어렵게 시험관 세 번 만에 귀하고 소중한 공주님을 만났습니다. 맘고생 많았던 우리 리윤 엄마 정윤 여보 고맙고~ 내 고장 마포의 대표 공주로 잘 키우겠습니다”라며 딸 리윤의 출생 소식을 남겨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장정윤은 2020년 김승현과 결혼해 지난 8월 딸 리윤을 품에 안았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장정윤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승현’ 장정윤, 딸 육아 중 “묘하게 킹받음”…무슨 일?
- 김승현 둘째 딸 탄생 소감 "날 더 많이 닮아.. 너무 예쁘게 태어났다"(조선의 사랑꾼)
- 김승현 아내 장정윤 작가 딸 수빈 눈물의 대화 "밥 먹었냐"(조선의 사랑꾼)
- 김승현 딸, 새엄마 장정윤 작가에 "동생 질투? 표현할 단어 몰랐다"(조선의사랑꾼)
- 김승현, 딸과 아내 화해 위해 떡볶이 집 선택 "수빈이 실망하면?"(조선의 사랑꾼)
- '조선의 사랑꾼' 김승현, 장정윤 작가-큰딸 수빈 만남 주선 "사건 이후 처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