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과 가을에는 보통 오후 7시에서 8시쯤 해가 집니다. 여름은 꽤 긴 시간 동안 해가 떠 있는데요. 보통 오후 9시가 되야 해가 집니다. 겨울에는 보통 오후 6시경에 해가 집니다. 또한 구름이 없는 화장한 날이어야 미묘하고도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흐린 날과 먼지가 가득한 날에 역시 일몰 감상이 어려운데요. 해가 지기 전에 불그스름한 기운부터 일몰, 노을, 낙조에 이어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서울의 일몰 명소는 어디일까요?
1. 시그니엘 호텔&서울스카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확실히 도시의 전망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잠실에 있는 호텔로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숙박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저녁에 호텔의 아름다운 샴페인 바를 방문하여 음료와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그니엘 호텔에 머물면, 훨씬 더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스카이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로 이곳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일몰은 정말 장관이며 야경 또한 아름답습니다.
2.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즈 호텔 인근 경복궁의 일몰 전망은 그저 장관입니다. 특히 어느 계절에 가도 경복궁 야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숙박해야 하지만 다채롭고 도시의 아름다운 불빛과 경복궁 부지의 전통적인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3. 월드컵 공원, 난지 한강 공원

월드컵 공원에는 인기 있는 하늘 공원이 있습니다. 보통 가을에 인기가 있지만, 일몰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난지한강공원에는 종종 사람이 적기 때문에 혼자서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또한 생태 공원, 캠프장, 코스모스 들판 등 일몰과 함께 볼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4. 반포 한강 공원

반포 한강 공원은 일몰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한 리버사이드 공원이며, 그곳에 있는 동안 세빛섬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물 위의 일몰을 볼 수 있는 완벽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해가 진 후, 근처의 반포 대교로 가서 무지개 분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한강 크루즈

한강에서 일몰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한강 크루즈를 타는 것입니다. 크루즈마다 옵션과 시간대가 상이하고 디너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6. 남산

남산은 서울에서 인기 있는 산이며, 케이블카로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낮부터 밤까지 도시의 전망을 얻기 위해 저녁 직전에 이곳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산 타워로 더 올라가서 해 질 녘에 서울의 최고 전망을 감상하세요.
7. 남한산성, 행주산성

많은 사진작가가 도시 너머로 일몰을 찍기 위해 가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롯데월드타워, 남산타워를 야경 또한 볼 수 있습니다. 행주산성은 서울 북서쪽에 위치해 남한산성 요새와 정반대입니다. 따라서 매우 다른 전망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8. 북악팔각정

북악팔각정은 차를 몰고 올라가거나 케이블카를 타고 경치를 볼 수 있는 산꼭대기에 있는 곳으로,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서울의 일몰과 야경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9.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경치와 커피를 마시기 위해 옥상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생기면, 일몰 때 시간 맞춰 고속버스터미널 10층으로 올라가면 독특한 뷰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10. 63 빌딩

63 빌딩은 강과 도시를 조망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술 전시회를 볼 수 있습니다. 경치를 보는 것보다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11. 세운상가

리노베이션 후, 인근 종묘를 내려다보고 N서울타워의 전망을 제공하며, 서울 시내에서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옥상이 있습니다. 서울 시내에서 경치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이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많습니다.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