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쁜 외모 때문에 군인 아버지가 일부러 엄하게 가르치던 딸의 근황

조회수 2023. 5. 30. 12: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예쁜 외모 때문에 유괴당할까 걱정돼
부모님이 데뷔시켰다는 이세영의 일화는 유명하죠?

오늘의 주인공은 예쁜 외모 때문에
군인 아버지에게 엄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빼어난 외모를 자랑했던 장규리는 아버지에게 매우 엄격하게 자랐다고 한다.

장규리의 아버지는 직업 군인으로 딸 규리가 어여쁜 외모로 인해 방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일찍부터 엄하게 교육했다고 한다.

이 때문인지 귀신도 무서워하지 않을 정도로 겁이 없는 것으로 유명한 장규리가 ‘아버지는 무섭다’고 말하기도 했다.

엄한 교육 아래 자란 장규리는 미국 버지니아 주 리치먼드에서 1년 동안 유학 생활을 하던 중학생 시절 연예인이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전교 1등을 달성했다고 한다.

아이돌학교

이후 서울예대 연기과에 1년 조기 입학한 장규리는 2017년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다.

장규리는 방송에서 보여준 11개월의 짧은 연습생 기간만으로 데뷔 조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했다.

데뷔 후 걸그룹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장규리는 이전부터 꿈꿔왔던 배우라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지난해 7월 프로미스나인을 탈퇴했다.

Youtube@TheGsd

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장규리는 극 중 연희대학교 응원단 ‘테이아’ 부단장 태초희를 맡아 2022년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다.

장규리는 종영 인터뷰를 통해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저를 아껴주셨던 분들이 여전히 사랑해 주시고 있다는 걸 느꼈다. 그분들에게 보답해 주고 싶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로 탄탄한 입지를 다진 장규리는 주인공까지 빠르게 꿰찼다.

지난 1월 장규리가 드라마 ‘플레이어 2’의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22 SBS 연기대상

2018년 방영된 드라마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장규리는 시즌 1에서는 활약했던 정수정의 바통을 이어 시즌 2에 출연해 송승헌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