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윙어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영입에 다시 관심을 보이며 4,500만 파운드(약 841억 원)에 영입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미러)
- 맨유는 여전히 미국 프리 시즌 투어 일정에 맞춰 브렌트포드의 공격수 브라이언 음뵈모를 영입할 수 있을 것이라 낙관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 공격수 빅토르 요케레스에 대한 아스널과 스포르팅의 협상은 전반적인 이적료와 조건에 의견 차이가 있어 교착 상태에 빠져있다. (인디펜던트)
- 뉴캐슬은 미드필더 션 롱스태프에 대한 리즈 유나이티드의 세 번째 제의를 거절했다. (노던 에코)
- 알 힐랄은 아스널의 영입 대상이기도 한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베냐민 세슈코를 원하고 있으며, 크리스털 팰리스의 공격수 장 필리프 마테타 영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선)

- 애스턴 빌라와 브라이튼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NK 쿠스토시야의 18세 공격형 미드필더 로돌포 알로코를 노리고 있다. (메일)
- 맨유는 윙어 제이든 산초를 이적료를 상당히 낮춰 이적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기브미 스포츠)
- 노팅엄 포레스트와 크리스털 팰리스 등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이번 여름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카티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 리버풀은 윙어 루이스 디아스가 바르셀로나로 떠난다면 아스널과 레알 마드리드의 윙어 호드리구 영입 경쟁을 함께 할 수도 있다. (골닷컴)
- 윙어 치퀴뉴는 울버햄튼에서 알베르카로 완전 이적했으며, 40%의 셀온 조항을 유지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브라이튼은 공격수 에반 퍼거슨을 로마로 임대 보낼 가능성을 열어 두었지만, 아직 퍼거슨의 동의는 얻지는 못한 상태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정리, 번역 - 축구팡 @gupange

Copyright © YAM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