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연애하고 헤어졌다가 10년후에 4개월 연애하고 초고속 결혼한 연예인

비밀연애하고 헤어졌다가 10년후에 4개월 연애하고 초고속 결혼한 연예인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의 사랑 이야기는 그 자체로 한 편의 영화처럼 느껴집니다.처음 사랑에 빠졌던 건 무려 10년 전, SBS 예능 김연아의 키스&크라이를 통해였습니다.







스케이트를 타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1년 넘게 비밀 연애를 이어갔지만, 당시 국가대표 선수였던 이규혁과 전성기를 달리던 손담비는 바쁜 스케줄과 각자의 삶으로 인해 결국 헤어져야 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2021년,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다시 마주친 두 사람.오랜만의 재회에도 어색함보다 설렘이 먼저였고,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감정이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다시 연애를 시작하게 되죠.







한 번의 인연, 그리고 한 번의 이별을 거쳐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한 이들은연애 공개 후 불과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합니다.손담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2022년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고, 팬들은 물론 많은 대중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후 부부는 임신을 위한 시험관 시술에 도전, 두 번째 시도 끝에 기적처럼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4년 9월 임신 사실을 알렸고, 2025년 4월 건강하게 출산하면서 두 사람은 마침내 ‘부부에서 부모’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됩니다.
손담비는 이제 아내이자 엄마, 그리고 여전히 사랑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이규혁과 함께하는 이 새로운 챕터가 더욱 빛나길 응원합니다✨







비밀연애하고 헤어졌다가 10년후에 4개월 연애하고 초고속 결혼한 연예인 손담비 이규혁 부부 이야기였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