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수, '편스토랑' 출연 후 인기 실감? "광고 제안 많이 들어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윤수가 '편스토랑' 출연 이후 주변의 반응에 대해 밝혔다.
11일 KBS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선 MZ특집으로 펼쳐진 가운데 배우 남윤수와 김재중, 장민호가 출연했다.
남윤수는 '편스토랑' 출연 후 주변 반응에 대해 "(할머니도 그렇고)어디 가든 주변에서 편스토랑 이야기를 하시니까 편스토랑만 보시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남윤수가 ‘편스토랑’ 출연 이후 주변의 반응에 대해 밝혔다.
11일 KBS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선 MZ특집으로 펼쳐진 가운데 배우 남윤수와 김재중, 장민호가 출연했다.
남윤수는 ‘편스토랑’ 출연 후 주변 반응에 대해 “(할머니도 그렇고)어디 가든 주변에서 편스토랑 이야기를 하시니까 편스토랑만 보시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웃었다.
이어 “궁금한 게 광고 안 들어오나. 워낙 깔끔하니까 청소기나 이런 거 안 들어오나”라고 묻는 질문에 안윤수는 “연락이나 제안을 주시기는 한다. 제가 봤을 때 편스토랑 덕분인 것 같다”라고 광고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근황을 언급했다.
이에 이찬원은 “이게 진짜 편스토랑 힘이다. 제가 이 ‘편스토랑’으로 주방 세제 광고 찍고 소주 광고 찍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장민호 역시 “저도 프라이팬 광고 하나 찍었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MC 붐은 “윤수 씨도 좋은 광고 들어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장민호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앞서 양식조리기능사 도전에 나선 장민호는 현재 진행상황에 대해 “열심히 문제집을 풀고 있다. 마음과 열정만은 거의 고든 램지다”라고 밝혔다.
또 이날 김재중은 어머니가 장민호를 좋아하는 팬이라고 밝히며 영상편지를 부탁했다. 이에 장민호는 “제가 듣기로는 집이 그렇게 멀리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언제 집 구경도 할 겸 제가 부족한 실력이지만 재중 씨 만큼의 요리를 대접해서 누가 더 맛있는지 어머님의 평가를 점수로 한 번 받아보도록 하겠다”라고 밝혀 김재중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남윤수는 지난 여름 아버지에게 신장이식을 해준 것으로 알려져 박수를 받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편스토랑'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르샤 "제아는 인생의 은인, 옷가게 알바 하던 내게 오디션 제안" (나르샷)
- '설암 투병' 정미애, 子 작명 비화 "조인성, 조승우 이름 따서 지은 이유" (슈돌)
- 제시, 일행 팬 폭행 사건에 사과 "가해자 그날 처음 봐, 도의적 책임 느껴"
- '47세' 데프콘, 드디어 '새 사랑' 찾았다
- 남편 빚 100억 대신 갚아준 女가수...놀라운 사랑의 힘
- "비트코인으로 떼돈 벌어"...장동민, 놀라운 고백했다
- 교통사고로 사망...17세 스타가 떠났다
- 19금 공연한 걸그룹, 또 파격 근황 전해져...
- "사귈때 10억 썼다"...남친에 폭로당한 女스타, 직접 입 열었다
- 악플에 힘들어 하던 정해인,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