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제주, 가장 낭만적인 명소 추천"

온라인 커뮤니티

5월 제주의 초여름을 물들이는 비체올린 ‘여름꽃 & 능소화축제’가 2025년 5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두 달간 펼쳐집니다.

‘햇빛 위에 올려놓은 자연’이라는 의미의 비체올린은 제주의 자연을 배경 삼아 꽃과 휴식, 그리고 체험이 어우러진 특별한 힐링 공간으로 특히 여름 시즌 가장 빛이 나는 제주 여행지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비체올린 내 능소화 정원에서는 수천 그루의 능소화나무에서 흘러내리는 주홍빛 꽃비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황홀한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긴 능소화 꽃길은 몽환적이며 사랑스런 분위기가 가득하며 햇살 가득한 정원 곳곳에는 능소화와 제주 전통 소품이 어우러진 감성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비체올린 내에는 능소화외에도 샤스타데이지, 수국, 버베나 등 여름꽃들과 어우러져 다채로운 색채의 조화를 선사하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비체올린은 꽃 구경뿐 아니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5월 온 가족이 방문해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원형 광장 내 연못에서 즐기는 카약 체험, 전동 삼륜 바이크로 질주하는 드리프트 트라익 그리고 미로공원과 숲속을 따라 걸으며 힐링할 수 있는 둘레길 산책도 추천 코스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축제 기간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진·영상 콘테스트도 열려, 축제의 감동적인 순간을 특별한 기록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9,000원, 청소년 8,000원, 소인 7,000원이며, 제주 도민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해 5월 제주 여행으로 떠나보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