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오픈도어와 AI 기능 강화 삼성 양문형 냉장고 출시
삼성전자가 차별화된 AI 기술과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한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양문형 냉장고는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와는 다른 2도어 냉장고로 냉동, 냉장으로 구성된 모델인데요. 신제품에는 스마트싱스 앱에서 스스로 에너지 사용량을 예측하고 조절해, 실사용 기준 최대 15%까지 절감할 수 있는 AI 절약 모드와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AI 인버터 컴프레서 적용으로 사용자의 전기요금 걱정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올해 초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에 선보였던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을 적용한 것도 주목해볼 부분입니다.
오토 오픈도어와 AI 기능 강화 양문형 냉장고
오토 오픈 도어는 도어 센서를 가볍게 터치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삼성전자만의 독자 기술로 양손에 식재료를 들고 있을 때는 물론, 팔 힘이 약한 사용자도 손쉽게 문을 열 수 있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죠. 또한, 미세한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 주는 정온 냉장 기술을 적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 그대로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AI 기능을 강화한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은 총 6종으로, 그중 3종은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라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69~249만원, 전국 가전제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라인에는 기존 비스포크 냉장고에만 제공되던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 대상 평생 무상 수리인 평생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와 AI 맞춤 기술, 그리고 편리한 기능성까지 합리적인 양문형 냉장고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로 추천해드릴 수 있는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그럼 오토 오픈도어와 AI 기능 강화 삼성 양문형 냉장고 출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