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kg→48kg' 유지어터 윤승아가 공개한 일주일 식단
배우 윤승아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유지어터의 다이어트는 계속 된다 식단부터 운동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출산 전 64kg에서 48kg까지 감량한 윤승아는 현재도 체중 유지를 위해 식단을 계속하고 있다.
윤승아는 "하루 두 끼 정도는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는다"고 말하며 일주일간의 식단을 소개했다.
#Day1
육아 중인 윤승아는 아이 이유식과 함께 아침 식사를 준비한다. 과일과 빵, 새우 달걀요리로 균형 잡힌 식사를 준비했다. 저녁은 닭갈비, 나물, 달걀말이 등 일반식을 섭취했다.
#Day2
둘째 날에는 코미디언 신봉선이 대표 다이어트 음식으로 꼽기도 한 당근라페를 비롯해 과일, 치즈, 빵 등이 아침 식단으로 등장했다. 점심은 외식으로 건강식인 곤드레솥밥을 택했다.
#Day3
손님들의 방문으로 푸짐한 음식을 준비한 와중에 적정량을 섭취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와 같이 다이어트식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자제력을 발휘에 적당한 양의 식사를 하는 모습이다.
#Day4
두 종류의 파스타와 펜케이크까지 든든한 아침식사를 섭취한다. 몸이 안 좋아 저녁 요리를 할 수 없었던 윤승아는 치킨 데리야키 덮밥을 주문했다.
#Day5
이날 아침식사는 윤승아의 식단에 자주 등장하는 부라타 치즈와 과일, 빵이다. 저녁은 고기와 김치, 밥으로 단출하게 먹었다.
#Day6
아침식사로는 과일 샐러드와 빵을, 점심은 두부와 낫토 등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구성했다.
#Day7
화보 촬영날인 이날은 과일 샐러드와 빵으로 간단한 아침 식사 후 촬영장으로 향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촬영에 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