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소’ 신규 서버 ‘BNS NEO’ 16일 20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서버 'BNS NEO'서비스를 16일 20시에 시작한다.
'BNS NEO'는 제약 없는 경공과 변화하는 무공 시스템을 통해 자유로운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는 '블소'의 신규 서버다.
신규 서버인 'BNS NEO'는 게임 내 재화인 '금'의 활용도를 높였다.
엔씨소프트는 '블소'의 'BNS NEO'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S NEO’는 제약 없는 경공과 변화하는 무공 시스템을 통해 자유로운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는 ‘블소’의 신규 서버다.
이용자는 다양한 무공서를 사용해 개성 있는 무공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신규 서버인 ‘BNS NEO’는 게임 내 재화인 ‘금’의 활용도를 높였다.
이용자는 금을 사용해 다양한 성장 물품을 구매하고 무공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의 ‘BNS NEO’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오픈 기념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이벤트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에게도 홈페이지 쿠폰 번호를 통해 동일한 보상을 제공한다. 주말 접속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27일까지 주말 18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깜짝 보상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