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치미로 빵 떴지만 실제로 전교 6등까지 했었다는 이과생 최근 모습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 근황이 화제인데요~

출처 : TV조선 ‘이제 혼자다’

김새롬은 최근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본인의 이혼에 대해 직접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셰프 이찬오와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습니다.

김새롬은 "상대도 유명인이고 그분도 재혼 후 잘 지낸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지키고 싶은 마음이다. 배려하고 싶어서 굳이 (이혼 얘기를) 꺼내지 않았다. 민폐 끼칠까 봐"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 통신’

김새롬은 고등학생 시절인 2004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엘루어', '에꼴' 등 잡지에서 활동했고, 서울패션위크 등 다양한 런웨이에도 섰습니다. 그러던 중 연예계 진출하게 됩니다.

'섹션 TV 연예통신'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꽃다발', '순위 정하는 여자', '씨 리얼', '스위트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약했습니다.

방송 활동 초기에는 장영란, 김나영 등과 함께 '싼티', '백치미', '뇌순녀'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출처 : 순위 정하는 여자

실제로는 학창 시절 모범생이었으며, 모델로 데뷔하기 전까지는 연구원을 꿈꿨던 이과생이라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최고 등수가 전교 6등이었다고 알려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면서 공부에서 손을 뗐다고 합니다.

실제와는 다르지만 '뇌순녀' 콘셉트로 신인 시절부터 거침없는 발언을 해 인기를 끌었고, 본인의 콘셉트를 꾸준히 유지해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출처 : 김새롬 인스타그램

특히 모델 출신답게 패션, 뷰티 분야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9년에는 본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했습니다.

이찬오와의 이혼 후 한동안 활동을 중단했던 김새롬은 최근 이혼 관련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을 펼치며 다시 한번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이혼' 언급 없이도 말 잘하는 김새롬, 다양한 모습 기대할게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