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필릭스 용복 리, 생일 맞아 1억 원 기부 "받은 사랑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받은 사랑을 나누고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9월 15일 생일을 맞아 유니세프와 월드비전에 각각 5천만 원씩 총 1억 원을 기부했다.
앞서 필릭스는 열악한 영양 및 식수위생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는 라오스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억 원의 기금을 기부하며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역대 최연소이자 2024년 첫 멤버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받은 사랑을 나누고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9월 15일 생일을 맞아 유니세프와 월드비전에 각각 5천만 원씩 총 1억 원을 기부했다. 유니세프와 월드비전에 전달한 기금은 각각 라오스 어린이의 영양 및 식수위생 지원 사업, 국내 식생활취약아동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에 사용된다.
이 중 월드비전은 필릭스를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 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누적 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인 후원자 중 다양한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는 후원자를 회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앞서 필릭스는 열악한 영양 및 식수위생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는 라오스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억 원의 기금을 기부하며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역대 최연소이자 2024년 첫 멤버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필릭스는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지켜주는 일에 힘과 사랑을 계속 보태고 싶다. 팬분들께 받은 소중한 사랑을 나누며 생일이 더욱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아 감사하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