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중예술인단체연합회(KFBO), 연기자 양성을 위한 13기 교육생 모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방송대중예술인단체연합회(KFBO)가 대중문화예술인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 연기자부문 13기 교육생을 오는 1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한국방송대중예술인단체연합회 (KFBO)의 대중문화예술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다.
KFBO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콘텐츠 플랫폼의 흐름속에서 차세대 한류 스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한국방송대중예술인단체연합회(KFBO)가 대중문화예술인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 연기자부문 13기 교육생을 오는 1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만 19세부터 40세까지 관련 학과 재학생, 졸업생, 배우 지망생을 대상으로 하며, 전액 국비 지원으로 진행된다.
오는 3월 10일부터 시작되는 15주 과정은 KBS방송아카데미에서 열리며,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단편영화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과 함께 차세대 한류 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년 많은 지원자의 관심을 받아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배우를 꿈꾸는 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KFB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방송대중예술인단체연합회 (KFBO)의 대중문화예술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다.
KFBO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콘텐츠 플랫폼의 흐름속에서 차세대 한류 스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협박’ 구제역·카라큘라 보석 석방
- 조국, 尹과 만남 불발…서울구치소서 남부교도소로 이감
- 걸그룹도 함부로 썼다가 “죄송합니다”…‘이 표식’ 잘못 사용하면 ‘벌금 1억원’
- ‘류현진~라면’ 돈을 빼돌리다니…전직 에이전트 징역형 [세상&]
- 설날 조카 용돈 얼마?…박명수 “이름 기억하면 5만원, 너라고 부르면 만원”
- 악뮤 이찬혁, 1살 연상 하지수와 열애설…뮤비 출연 그 배우
- 양정원, 사기 혐의 벗었다…“경찰 무혐의 처분, 관련 없음 명백”
- 뉴진스 “어도어, 끊임없이 괴롭혀...돌아갈 생각 절대 없다
- 조국 딸 조민, 2세 계획 공개…“남편과 타이밍 재는 중”
- 김성령, 연축성 발성장애 고백…“성대 아닌 뇌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