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작가 류해준, 대본에 나온 엽기적 장면 그대로 발견(개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해준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개소리'에서 활약했다.
배우 류해준은 지난 10월 2일, 3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에서 인기 웹툰작가 '박외수'로 등장했다.
박외수는 첫 등장부터 어딘가 수상했다.
그런 박외수가 좋아하는 예수정 작가의 대본 '엽기 선물'에 나온 엽기적인 장면 그대로 발견돼 의문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류해준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개소리'에서 활약했다.
배우 류해준은 지난 10월 2일, 3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에서 인기 웹툰작가 '박외수'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된 '개소리' 3회, 4회에서는 거제도에서 벌어진 또 다른 살인사건이 그려졌다. 피해자는 바로 웹툰 작가 박외수. 머리에 리본 장식을 하고 큰 선물 상자 안에 죽은 채 발견돼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박외수는 첫 등장부터 어딘가 수상했다. 웨딩촬영을 온 명옥(이유진 분)을 엿보는 듯하는가 하면, 촬영 장소마다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본 예수정(예수정 분)은 "신부를 왜 쫓아다니냐고? 스토커야?"라고 의심했고, 박외수는 서글서글하게 웃으며 "드라마 작가 예수정 선생님이시죠? 선생님 팬이에요"라고 답했다. 그런 박외수가 좋아하는 예수정 작가의 대본 '엽기 선물'에 나온 엽기적인 장면 그대로 발견돼 의문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박외수는 헤어진 여자친구였던 명옥에게 집착했고, 이를 참지 못한 현 연인이자 웨딩 촬영 포토그래퍼 양진만(안현호 분)에게 살해당한 것. 경찰견 소피와 이순재(이순재 분)의 호흡과 추리가 이 사건 해결에 한 축을 담당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 가운데 류해준은 비밀을 품은 캐릭터의 의미심장한 눈빛과 위기를 모면하기 위한 넉살스러운 말투 등을 자연스럽게 연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짧지만 맡은 캐릭터의 맛을 톡톡히 살리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정해인, 열애설 정소민과 꼭 잡은 손‥김지은 윤지온과 더블 데이트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이찬원 ‘불후’ 국군의날 특집에 前대대장 만나 “단결! 날 예뻐해준 분입니다”
- 김빈우, 레깅스만 입어도 명품 몸매 “운동하고 햄버거 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