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라는 중국 진출 후 2016년 8월 영화 '사도행자'로 첫 중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후 2017년 1월 첫 주연작 '정성'이 한 달 동안 중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2021년 주연작 '대홍포'도 한 달 동안 중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한국에서 온 여신'으로 불리며 판빙빙의 인기를 뒤엎고 1위로 당당히 올라섰습니다.
클라라는 중국 배우 유덕화와 영화 '유랑지구2'를 찍었고 46억 5448위안의 수익(한화 약 7916억)을 기록했습니다. 멸망한 지구에서 살아남기 위해 강인한 생명력을 연기해 중국인들 사이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습니다. 현재 클라라는 상하이 고급 아파트도 소유하고 있으며 수백억 자산가로 알려져 명품 엠버서더 활동까지 하고 있습니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2019년 1월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1년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들 부부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매매가 81억 원의 76평형 신혼집을 마련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활동 뜸해서 궁금했는데 일냈다
클라라가 제1회 AIFF아시아 국제 영화제 최고여배우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클라라는 지난 26일 마카오 피셔맨스 워프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열린 ‘제1회 AIFF 아시아 국제영화제 2024’ 시상식에 참석해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클라라는 이번 영화제에서 중국 개봉 당시 중국박스오피스에서 2개월동안 1위를 한 작품 중국영화 ‘대홍포’로 AIFF ‘아시아 영화계 최고 여배우상’을 받았습니다.
또 중국영화 ‘대반파’로 AIFF ‘아시아 영화계 우수 여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클라라는 수상 후 “중화권을 비롯한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존경하는 배우분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런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수상의 기회를 주셔서 무척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클라라의 메이크업 알아볼게요.
레드립 메이크업
레드립 메이크업은 입술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 스타일로,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레드 계열이 다르기 때문에, 웜톤은 오렌지빛 레드, 쿨톤은 블루톤 레드가 잘 어울립니다.
레드립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깔끔하고 매트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며, 눈 화장은 최소화하거나 음영 위주로 은은하게 표현해 입술이 주인공이 되도록 연출합니다. 특히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를 과하게 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살리고 싶다면 립라이너를 사용하여 테두리를 정교하게 잡은 후, 립스틱을 채워 넣는 방식이 좋습니다. 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원할 경우, 손가락이나 브러시로 톡톡 두드리며 블렌딩하는 그라데이션 기법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레드립은 포멀한 자리, 파티룩, 데일리 포인트 등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하나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더하고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투명 메이크업
투명 메이크업은 마치 화장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 표현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입니다.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고, 얇고 가볍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으로, ‘내 피부가 원래 좋은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단계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무겁고 두꺼운 파운데이션보다는 촉촉한 쿠션이나 톤업 크림, 비비크림 등을 얇게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컨실러로 잡티나 다크서클만 최소한으로 커버하고, 광채가 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하이라이터나 수분광 프라이머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눈화장은 섀도우를 거의 사용하지 않거나 베이지, 핑크, 브라운 계열로 은은하게 음영만 주는 정도로 마무리합니다. 아이라인은 최대한 얇게 그리고, 마스카라도 속눈썹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정도로 자연스럽게 연출합니다.
입술은 생기를 살리는 틴트나 촉촉한 립밤, 연한 MLBB 컬러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혈색만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러셔는 연한 코랄이나 핑크 계열을 뺨에 살짝만 터치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합니다.
투명 메이크업은 피부 관리 상태가 중요하기 때문에 평소 수분과 영양 공급에 신경 써야 하며, ‘가꾸어진 민낯’처럼 보이는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일리용 메이크업으로 매우 인기 있습니다.

클라라는 흰 피부의 소유자라서 코랄 투명 립 메이크업도 잘 어울립니다. 피부를 촉촉하고 광택있게 표현해주세요. 광택이 나는 립을 발라 촉촉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줍니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