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가슴 필러 폭발 사건?! 수술 뒷이야기 공개!

조회 292025. 2. 3.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캡처

오늘은 개그우먼 이세영의 가슴 수술 이야기를 공유해볼까 해요. 최근 그녀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통해 가슴 수술의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답니다.

이세영은 지난해 12월 운동 중 바벨에 가슴을 부딪혀 필러가 터지는 사고를 겪었어요. 이 사고로 인해 등까지 통증이 번졌고, 결국 필러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게 되었답니다. 이 과정에서 치료비용이 무려 1000만원이 들었다고 해요.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캡처

이세영은 “수많은 고민 끝에 수술을 결심했다”고 전했어요. 팬들의 코멘트를 곰곰이 생각한 끝에 신중한 상담 후 가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해 반영구 문신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수술 후 두 주 동안 크림을 바르며 거울로 달라진 모습을 확인했을 때, 정말 기뻤다고 해요.

과거에 겪었던 수술의 흉터가 마음에 걸렸던 이세영은 매력적으로 변화하고 싶었던 이유도 밝혔어요. 나이가 들면서 색이 변하고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더 예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추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이세영은 "남자와 여자 모두 가슴을 가지고 있다"며, 남성들 사이에서도 이런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어요. 그녀는 이러한 시술이 천편일률적인 것이 아닌 각자의 선택이라는 점을 강조했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