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청년, 가장 중요한 국정동반자…공정 열망 담은 개혁 멈추지 않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청년을 '가장 중요한 국정 동반자'라고 치켜세웠다.
윤 대통령은 21일 청년의 날을 맞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축하 메시지에서 "우리 청년들의 땀과 열정이 바로 대한민국 내일을 여는 원동력"이라며 "청년 여러분은 우리 정부의 가장 중요한 국정 동반자"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종화 기자] 윤석열 대통령이 청년을 ‘가장 중요한 국정 동반자’라고 치켜세웠다.
윤 대통령은 21일 청년의 날을 맞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축하 메시지에서 “우리 청년들의 땀과 열정이 바로 대한민국 내일을 여는 원동력”이라며 “청년 여러분은 우리 정부의 가장 중요한 국정 동반자”라고 했다. 그러면서 “청년들의 공정에 대한 열망을 담은 개혁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저와 정부는 청년 여러분과 늘 함께하겠다”고 했다.
윤 대통령은 이와 함께 “힘들고 불안할 때가 있겠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꿈을 포기하지 말라”며 “꿈을 꾸고 열정을 느끼는 것. 그것이야말로 청년 여러분의 특권이며 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열쇠”라고 당부했다.
19일부터 체코를 방문 중인 윤 대통령은 2박 4일 일정을 마치고 22일 귀국할 예정이다.
박종화 (bel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