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눈물의 여왕' 보너스로 백화점 플렉스... 김수현♥김지원도 받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가족과 함께 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장윤주는 딸의 손을 꼭 잡은 채 백화점을 거닐고 있으며, 편안한 옷차림에도 여전히 눈에 띄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장윤주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미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눈물의 여왕' 팀에서 제공한 보너스 상품권으로 쇼핑을 즐긴 장윤주의 모습에 팬들은 김수현과 김지원도 이 같은 보너스를 받았을지 궁금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가족과 함께 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장윤주는 개인 계정에 "연휴 마지막 날 '눈물의 여왕' 팀에서 준 보너스 상품권으로 더 현대에서 신나게 쇼핑! 감사합니달라"라는 글과 함께 딸과 쇼핑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딸의 손을 꼭 잡은 채 백화점을 거닐고 있으며, 편안한 옷차림에도 여전히 눈에 띄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파스텔톤의 의상을 입은 딸 역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장윤주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미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백미선은 김수현이 연기한 백현우의 누나이자, 김지원이 맡은 홍해인의 시누이로 등장해 극의 중심 인물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으며 스토리를 이끌었다.
'눈물의 여왕' 팀에서 제공한 보너스 상품권으로 쇼핑을 즐긴 장윤주의 모습에 팬들은 김수현과 김지원도 이 같은 보너스를 받았을지 궁금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는 전편에 이어 9년 만에 영화 '베테랑2'에 등장했다.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번 황정민이 연기한 서도철의 동료 봉윤주 역을 맡아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한 장윤주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베테랑2'는 개봉 6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장윤주는 지난 1997년 패션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후,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5년 4살 연하의 사업가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결혼 9년 차에도 여전히 달달한 결혼 생활을 자랑하고 있다.
장윤주는 한 방송에서 "6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장윤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숙소에서 흉기 발견돼...충격 소식
- 38세 박나래, 부모님 반대로 '결혼' 엎어졌다...충격 소식
- 황기순, 원정 도박으로 전재산 날려...노숙자 신세
- 인기 걸그룹, 결국 '이혼' 발표...충격
- 유명 래퍼,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 김고은이 잘생긴 남자와 클럽에...상대도 '유명인'
- '양육비' 안 준 정재용, 딸과 못 만나게 됐다...충격 근황
- 1위 가수, 깜짝 결혼 소식...축하합니다
- "재산이 527억"...죽을 때까지 쓸 돈 벌어놨다고 언급했던 연예인
- "가슴 커서 '노브라' 자주 해"...아영, 역대급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