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소속사, '아가동산 돈줄' 신나라레코드 빠른 손절..'예판 목록' 삭제[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소속사가 사이비 종교단체 아가동산 교주 김기순이 운영하는 신나라레코드를 손절했다.
소속사가 안내한 아이브 신보 예약 판매 사이트로는 핫트랙스, 알라딘, YES24 등의 주소만 있을 뿐, 신나라레코드의 주소는 찾아볼 수 없었다.
그간 유명 아이돌들을 포함한 대다수의 아이돌이 신보를 발매하는 시기에 신나라레코드를 앨범 판매 사이트로 소개해왔다.
이 가운데 아이브 소속사가 신나라레코드의 문제를 빠르게 인지하고 즉각 손절에 나서 팬들에게 박수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그룹 아이브 소속사가 사이비 종교단체 아가동산 교주 김기순이 운영하는 신나라레코드를 손절했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아이브 공식 팬카페에 오는 4월 10일 발매되는 아이브의 정규 1집 예약 판매 공지를 올리며 음반 판매 사이트의 주요 주소들을 링크로 걸었다.
소속사가 안내한 아이브 신보 예약 판매 사이트로는 핫트랙스, 알라딘, YES24 등의 주소만 있을 뿐, 신나라레코드의 주소는 찾아볼 수 없었다.
신나라레코드는 미디어신나라가 운영하는 음반 체인점. 주로 아이돌 음반 판매,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큰 수익을 벌어들였다.


그간 유명 아이돌들을 포함한 대다수의 아이돌이 신보를 발매하는 시기에 신나라레코드를 앨범 판매 사이트로 소개해왔다. 이 가운데 아이브 소속사가 신나라레코드의 문제를 빠르게 인지하고 즉각 손절에 나서 팬들에게 박수받고 있다.
신나라레코드의 문제는 지난 3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가 공개된 후 집중 조명되고 있다. '나는 신이다'에선 JMS 정명석, 아가동산 김기순 등 사이비 종교단체의 잔혹한 실상을 파헤쳤고, 아가동산은 1982년 김기순이 창시한 신흥 종교로 신도 살해와 암매장 등으로 큰 논란이 일어났다고 알려졌다.
김기순은 신나라레코드와 신나라유통으로 천문학적인 수준의 수익을 거둬들였다고도 알려졌다. 이에 K팝 팬들은 '신나라레코드 불매 운동'에 나서는 상황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김새론, 강남주점에서 알바를? - 스타뉴스
-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 앞두고..깡마른 각선미 자랑 - 스타뉴스
- '충격 근황' 유재환 "70kg→110kg 요요..성 기능 저하까지" - 스타뉴스
- 윤은혜 "너무 야해서 안돼" 거절한 사연은? - 스타뉴스
- 이은주, ♥앤디 前 부인 만났네.. 쿨내 진동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원조 OST 퀸의 화려한 귀환..'사랑아 사랑아' 발매 직후 차트인 성공 | 스타뉴스
- 박보검, 직접 밝힌 학창시절 인기.."모르는 사람 없어" 능청美 까지 [보검매직컬] | 스타뉴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나혼산' 이주승→이장우도 울었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연하남' ♥김예훈과 결혼식 현장..'키스' 나누며 행복 [스타이슈] |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