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 피부를 위한 365 진정&장벽 케어,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블레미쉬 크림.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크림 - 아벤느
어워즈 BEST CREAM 수상 요인
1 NEW 수분 드레싱 텍스처
촉촉하고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환경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수분 드레싱 텍스처를 적용했다.
2 48시간 만에 피부 진정¹
외부 환경으로부터 공격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며, 임상적으로 입증된 48시간¹ 내 피부 자극 완화 효과를 통해 빠른 피부 회복을 돕는다.
3 손상 흔적 케어²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단 7일 만에 피부 톤(잡티 흔적)을 개선²해 균일한 피부 톤을 완성한다.
4 손상 피부 장벽 개선³
브랜드만의 C+Restore™ 독자 성분과 구리-아연 복합체가 피부 스스로 개선할 수 있는 피부 장벽의 힘을 강화하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지 않도록 방어력을 높여주고,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³에 도움을 준다.
1) EUROFINS Dermascan/Pharmascan, 21일 동안 하루 2회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 사용, 62명, 2021년, 개인차 있을 수 있음 2) 올리브임상연구센터, 21명, 성인, 사용 전 대비 사용 1주 후 피부 톤(잡티흔적) 측정 결과 (Janus Pro Hybrid, Image-Pro), 2024년, 개인차 있을 수 있음 3) 올리브임상연구센터, 21명 성인, 1일 및 3일 사용 이후 경피수분손실량(TEWL) 및 피부 수분량 측정결과, 전완부 사용, 2024년, 개인차 있을 수 있음
건조함이 지속되거나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할 때, 고민할 필요 없다. 이 크림 하나면 손상*된 피부가 빠르게 개선되고 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된다. 특히 피부에 착 감기는 텍스처가 매력적! - <싱글즈> 뷰티 디렉터 장서윤
피부에는 가볍게, 손상에는 강력하게 NEW 수분 드레싱 포뮬러
건조하고 추운 날씨,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환경 그리고 예상치 못한 트러블까지. 피부는 매일 수많은 스트레스와 싸우고 있다. 하루 종일 거친 환경에 노출된 피부도 상처처럼 치유가 필요하다. 상처를 소독하고 회복을 위해 연고를 바르듯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블레미쉬 크림은 피부 손상*부터 흔적까지 이기는 365 손상보습크림이다. 핵심 성분인 C+Restore™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구리-아연 복합체가 손상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비타민B3와 히알루론산이 더해져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우면서 흔적까지 케어해 균일한 피부 톤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부드러운 수분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보습막을 형성해 장시간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한다. 유난히 피부가 예민한 날, 거울을 보면 붉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발견했을 때. 그저 바라보는 게 아니라, 손상* 피부 개선을 위한 액션이 필요하다.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블레미쉬 크림은 기존 손상 크림들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새로운 수분 크림 텍스처로 365일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손상보습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피부를 감싸는 편안한 텍스처,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보호막. 오늘 받은 자극은 오늘 바로 진정시켜야 내일이 편안하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