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버즈핏과 구단 마스크 제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가 마스크 전문 기업 버즈핏과 콜라보해 마스크를 제작한다.
서울 SK는 마스크 전문 기업인 버즈 핏(Birds Fit)과 SK나이츠 프로농구단 로고를 삽입해 만든 새부리형 마스크를 제공하는 협찬을 체결했다고 알려왔다.
이에 따라 SK나이츠 선수단 전원과 코칭스탭, 치어리더 팀은 잔여 정규리그와 플레이오프에서 "버즈 핏 마스크"를 착용할 예정이다.
또한 버즈핏은 SK나이츠의 승리를 기원하는 한편, 선수단 외에 홈 팬들을 위한 마스크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서호민 기자] SK가 마스크 전문 기업 버즈핏과 콜라보해 마스크를 제작한다.
서울 SK는 마스크 전문 기업인 「버즈 핏(Birds Fit)」과 SK나이츠 프로농구단 로고를 삽입해 만든 새부리형 마스크를 제공하는 협찬을 체결했다고 알려왔다.
이에 따라 SK나이츠 선수단 전원과 코칭스탭, 치어리더 팀은 잔여 정규리그와 플레이오프에서 “버즈 핏 마스크”를 착용할 예정이다. 또한 버즈핏은 SK나이츠의 승리를 기원하는 한편, 선수단 외에 홈 팬들을 위한 마스크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버즈핏은 “스포츠 마스크로 불렸던 천 또는 면 마스크에서 숨 쉬기 편한 KF 94 마스크로 안정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마스크를 특별히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버즈핏 마스크는 에어 스루 부직포가 추가된 에어 쉴드 컬러 마스크를 신규 출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쿠팡 등 오픈 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
#사진_SK 나이츠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