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주식 투자 레이스 2탄..조세호X허영지, 투자 성향 및 노하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의 '런닝맨' 주식 투자 레이스 2탄이 돌아왔다.
또한, 신입 회원으로 조세호와 허영지가 출격해 남다른 투자 전략으로 치열한 주식 전쟁에 재미를 더했다.
평소 주식을 한다는 조세호는 주식 수익률을 묻는 말에 '기쁨의 주름'을 보이며 "좀 한다"라고 으스대는가 하면, 허영지는 "안정된 주식에 길게 투자한다"라며 본인만의 주식 노하우를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화제의 '런닝맨' 주식 투자 레이스 2탄이 돌아왔다. 초대박 행진을 이어갈 글로벌 개미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5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진정한 투자의 귀재로 돌아온 멤버들의 글로벌한 투자 행보가 펼쳐진다.
작년에 방송된 '투자의 귀재들' 편에서는 모의 투자 대회를 개최, 확실한 정보로 과감한 투자를 해 '주식 졸부'로 거듭난 양세찬부터 상장폐지 경험자답게 감에 의존한 무리한 투자로 쫄딱 망한 '조선의 석진' 지석진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화제였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미국 주식 시장으로 진출 해 또 한 번의 레전드를 경신할 예정이다. 또한, 신입 회원으로 조세호와 허영지가 출격해 남다른 투자 전략으로 치열한 주식 전쟁에 재미를 더했다. 평소 주식을 한다는 조세호는 주식 수익률을 묻는 말에 '기쁨의 주름'을 보이며 "좀 한다"라고 으스대는가 하면, 허영지는 "안정된 주식에 길게 투자한다"라며 본인만의 주식 노하우를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투자의 귀재들은 어떤 행보를 보일지, 5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제공)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종차별”‥김정민, 손흥민 올해의 선수 후보 탈락에 분노
- ‘장윤정♥’ 도경완, 신혼 박군 뼈때리는 조언 “장가 잘가고 못가고 없다”(도장깨기)
- 김지원, KBS 퇴사→사업가 변신하더니 “다 때려치우고 싶은 마음”
- “내가 아는 상간녀만 4명” 유명 운동선수 누구? 소속팀 감독까지 경고(애로부부)
- 김준호 “♥김지민과 골프데이트 중 훈수, 알아서 하겠다며 화내”(골프왕3)
- 소유진 “백종원 심각한 코골이 탓 거실 나와 잔다”(미우새)
- 빽가, 5천평 자연 품은 제주 카페 대박났네‥손님 인산인해에 결국 탈진
- ‘허섬세월’ 허재 아들 허훈, 입대 앞두고 삭발식→절규+뭉클
- 김영옥, 브라질 채권 투자 실패 “신경질 난다…반토막 났다” 고백(라떼9)
- 이효리 “이상순 소개한 정재형에 청담동 편집샵 양복 선물” (오늘도 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