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인정한 손흥민 닮은꼴, 강칠구에 "진짜 비슷하게 생겨"(뭉찬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강칠구의 손흥민 닮은꼴을 인정했다.
이날 황희찬은 손흥민과 영국에서 자주 만나 밥을 먹는다며 사적 친분을 자랑했고, 이런 황희찬에게 김성주는 "어쩌다벤져스에 손흥민 닮은 사람이 있다"고 알렸다.
김성주는 손흥민과 친한 황희찬에게 "어떠냐. 비슷하게 생겼냐"고 질문했다.
황희찬은 "진짜 비슷하게 생겼다"면서 "이렇게 (세리머니) 하시니까 더 닮으셨다"고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황희찬이 강칠구의 손흥민 닮은꼴을 인정했다.
6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46회에서는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서 공격수로 활약 중인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희찬은 손흥민과 영국에서 자주 만나 밥을 먹는다며 사적 친분을 자랑했고, 이런 황희찬에게 김성주는 "어쩌다벤져스에 손흥민 닮은 사람이 있다"고 알렸다.
이에 망설임 없이 나선 강칠구는 주변의 청에 손흥민의 세리머니까지 재현해 보였다. 그리곤 "되게 쑥스럽다"며 괜히 부끄러워 했다.
김성주는 손흥민과 친한 황희찬에게 "어떠냐. 비슷하게 생겼냐"고 질문했다. 황희찬은 "진짜 비슷하게 생겼다"면서 "이렇게 (세리머니) 하시니까 더 닮으셨다"고 인정했다. 강칠구는 "이렇게 (세리머니) 하고 다녀야지"라고 너스레 떨었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자 “남편 김태현, 시모에 노예처럼 산다고 해 부부싸움” (동치미)[어제TV]
- 조영남 “내가 바람나 첫 이혼, 배다른 자식 낳기 싫어 또 이혼”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영실 “의사 남편, 속궁합 좋아 이혼 안 한단 말에 충격”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이영지 “머리에 피도 안 말랐어요” 나PD 쥐락펴락 예고(뿅뿅 지구오락실)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윤혜진 “♥엄태웅과 말다툼→딸 지온 덕분에 화해했다”(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