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종 이방원' 주상욱, 이런 모습도?

안병길 기자 2022. 4. 8. 13: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HB엔터테인먼트


범접 불가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배우 주상욱의 ‘태종 이방원’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8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연출 김형일, 심재현/ 극본 이정우/ 제작 몬스터유니온)에서 ‘이방원’ 역으로 매회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주상욱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보기만 해도 시선을 사로잡는 ‘군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따뜻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그의 눈 맞춤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 속 주상욱은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을 보고, 프로페셔널 하게 감정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극 중 아버지 이성계(김영철 분)의 반란 소식을 듣고 깊은 생각에 빠진 모습을 통해 어지러운 ‘이방원’의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했다. 이처럼 주상욱은 현장에서 ‘이방원’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주상욱은 ‘태종 이방원’에서 흡입력 높은 연기력으로 극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그는 부드럽고 따뜻한 아버지의 모습과 냉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군주를 오가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장 든든한 우군이었던 민씨 가문과 권력 싸움과 이성계와 정면으로 대립하는 모습을 통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매 순간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주상욱이 만든 이방원, ‘주방원’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배우 주상욱이 열연하고 있는 KBS 1TV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은 매주 토, 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