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망해가던 짜장면 업계를 구한 이 여성스타의 전설의 짜장면 먹방

조회수 2022. 3. 22. 11:1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라마 TMI

1.<냄새를 보는 소녀> - 원래 주인공은? 원래 제목은?

-원작은 만취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원래 여주인공인 초림 역은 당시 걸그룹 미스 A 활동에 전념 중이던, 수지가 유력했었다. 하지만 앨범활동과 겹쳐 결국 하차하게 되었고, 대타로 캐스팅된 배우가 신세경이었다.

-방영 전 제목을 한번 바꾼 적이 있다. 원작 제목인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드라마 버전으로 <감각남녀>라는 제목으로 바꿨는데, 다시 원래 제목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2.<추적자 THE CHASER> - 사실은 아무도 기대도 안했던 드라마

-드라마 <패션왕>의 후속으로 김명민 주연의 <드라마의 제왕>이 들어갈 예정이었다. 하지만 여러 사정으로 불발되면서 <추적자 THE CHASER>가 대체용으로 편성된다. 

-첫 방송 직전의 기자간담회 당시 4회 정도까지밖에 촬영이 안 됐던 상태로 여러모로 열악했다. 그렇기에 방송사나 언론에서도 별 기대가 없던 작품이었다. 

-근런데 이 대체용 편성이 신의 한 수가 되었다. 기대 이상의 높은 시청률과 화제를 불러 모으게 되면서 그해 가장 큰 인기를 구가한 드라마가 되었다. 

3.<추노> - 실제 양반을 죽이려 한 모임이 있었나?

-극 중에서는 양반 주인들을 죽이려는 노비들의 반란 모임이 등장한다. 실제로도 있었을까?

-이 설정은 실제 조선시대 역사에도 존재한 살주계(殺主契)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연려실기술>에 따르면, 살주계는 한성,남대문에 양반들에게 죽이겠다고 경고하는 대자보까지 걸어놓았을 정도로 무시무시한 집단이었다. 

-극 중에서는 인조 시대에 일어난 사건으로 묘사되었지만, 실제 살주계가 활동한 시기는 이와는 한참 먼 숙종 때였다고 한다. 

4.<환상의 커플> - 망해가던 짜장면 업계를 구한 한예슬의 전설의 짜장면 먹방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영되던 시기에 불만제로에서 화학첨가제 문제로 논란이 되어서 당시 중화요리 업계가 큰 위기에 처했었다. 

-그런데 당시 드라마에서 주인공 나상실을 연기한 한예슬이 짜장면을 먹방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줘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많은 화제를 불러왔다. 

-한예슬의 먹방이 화제가 되면서 당시 침체기를 겪던 짜장면 업계가 그녀 덕분에 살았다는 후문이 자자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