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이승기와 재회 인증샷..교복도 잘 어울려 [리포트:컷]
하수나 2022. 6. 18. 17:22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세영이 이승기와 재회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세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재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이승기, 이세영, 전노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교복에 안경을 쓰고 남학생 비주얼을 드러낸 이승기와 역시 교복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이세영의 과즙미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이세영과 이승기는 2017년 드라마 ‘화유기’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다.
한편 이세영은 KBS2 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세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가발 구입했어요" [리포트:컷]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