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나이 차이 너무 많이 나 불륜으로 오해받은 연예인

조회수 2022. 2. 8. 09:4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KBS <개그콘서트>의 코너 `고음불가`로 이름을 알린 개그맨 이수근은 <1박 2일>, <신서유기>, <아는 형님>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수근은 지난 2008년 12살 연하의 스타일리스트 박지연 씨와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과거 이수근은 한 예능 프로에 출연해 아내와 데이트를 하며 겪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수근은 “12살 연하 아내의 동안 외모 때문에 불륜으로 오해 받은 적이 있다”라며 “외진 곳에 있는 식당에서 아내와 함께 밥을 먹고 나오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결혼하신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러시면 안 되죠`라고 말해 당황한 적이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아내 박지연은 지난 19일 본인의 SNS에 “오늘은 둘째 이태서 생일이에요. 아직은 기프티콘이 좋은 나이, 어제 교정 3단계하고 와서 기특한 예비 초6. 지금처럼 건강하자!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수근, 박지연 부부는 두 아들과 함께 화목한 일상을 보였습니다. 특히 아빠 이수근을 똑 닮은 둘째와 엄마 붕어빵 첫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지연님 너무 학생 같으신데요”, “생일 축하해요”, “화목한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