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구(九) 문신→이혼 소식에 연락" 구준엽♥서희원, 20년 만에 완성된 사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과 대만배우 서희원의 뜨거웠던 사랑이 20년 만에 결실을 맺었다.
이 소식을 듣고 20년 만에 다시 연락 한 구준엽은 힘들어하는 서희원의 마음을 달래주며 못 다 이은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서희원과 20년만 대면을 앞둔 구준엽은 "우리 둘 다 중년이 되어 다시 만나는 거지만 얼굴 보고 사랑하는 게 아니다.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합니다"
클론 구준엽과 대만배우 서희원의 뜨거웠던 사랑이 20년 만에 결실을 맺었다.
구준엽은 8일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고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러브스토리는 영화 같았다. 구준엽은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했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며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인연은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대만가수 소혜륜의 콘서트에서 초대가수와 관객으로 만났다. 대만에서는 방송 규제가 없는 줄 알았던 구준엽은 옷을 찢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서희원이 이 모습에 반했다고. 10년 후 구준엽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서희원과 1년여간 열애했다고 직접 밝혔다. 구준엽은 "당시 서희원은 나의 성을 구(九)로 잘못 알고 문신을 새기기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문신까지 새길 정도로 열렬했던 사랑이었지만 바쁜 스케줄과 당시 열애를 쉬쉬해야 했던 사회 분위기 등으로 끝까지 이어지지 못했다. 구준엽과 헤어진 후 서희원은 재벌2세 왕소비와 2011년 만난 지 49일 만에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이 소식을 듣고 20년 만에 다시 연락 한 구준엽은 힘들어하는 서희원의 마음을 달래주며 못 다 이은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코로나19 때문에 대면을 못한 사이지만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구준엽은 앳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대만은 가족이 아니면 입국이 안 돼 일단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했다. 희원이에게 계속 프러포즈를 했고 결국 승낙했다"고 밝혔다. 서희원과 20년만 대면을 앞둔 구준엽은 "우리 둘 다 중년이 되어 다시 만나는 거지만 얼굴 보고 사랑하는 게 아니다.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보여줬다.
서희원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서희원은 구준엽의 결혼 발표 소식을 함께 올리며 "삶은 영원하지 않으며 남은 행복을 소중히 여기자. 지금까지 나를 향한 한걸음 한걸음 내딛어준 모든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구준엽은 1996년 강원래와 함께 클론으로 데뷔, 현재 DJ이자 화가로 활동 중이다.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구준엽 글 전문
저 결혼합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합니다.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습니다.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늦은 결혼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준엽 올림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부림 났을 듯" 김송, 코피..♥강원래와 사랑과 전쟁
- 아내가 10년 째 2차 접대부로..단골 많은 고깃집의 비밀
- 유재석, 재산이 456억 원? "부자 아니라 하면 사람들이 욕해"
- "하루 수입 5천만원이었는데"..권성호, 극한 생활고 "꽁초 줍고 다녀"
- 설악산 마지막 지게꾼, 노동 착취 논란에 결국 일자리 잃어 "오해 풀어야 되는데.."
- ‘나나 역고소’ 강도범 “나나가 돈 준다고 했는데 안 줘” 황당 옥중편지…
- 박나래, 차 뒷좌석서 男과 '특정 행위' 의혹…노동청 조사 착수[SC이슈…
- 윌 스미스, 男 연주자 성희롱 피소..”숙소서 HIV 치료제·쪽지 발견”
- 인기 男배우, 계단서 실족 사고로 33세에 요절..안타까운 3주기
- 조윤우, 데뷔 15년만 '은퇴+결혼' 발표...커플 사진 공개 "평생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