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티셔츠 아래 살짝 나온 그것.."팬티 아님"
김준석 2022. 2. 22.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빈우가 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김빈우는 21일 SNS에 "오밤중까지 따님 주문으로 달고나뽑기 만드는 애미 #딸이찍은사진"이라며 직접 만든 달고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빈우는 "달고나 만드느라 등이 굽는다 굽어 #팬티아님"이라며 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딸이 부탁한 달고나를 만들고 있는 모습.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김빈우가 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김빈우는 21일 SNS에 "오밤중까지 따님 주문으로 달고나뽑기 만드는 애미 #딸이찍은사진"이라며 직접 만든 달고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빈우는 "달고나 만드느라 등이 굽는다 굽어 #팬티아님"이라며 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딸이 부탁한 달고나를 만들고 있는 모습. 이때 편한 티셔츠 아래로 짧은 레깅스 반바지가 드러났고 김빈우는 "팬티아님"이라며 오해를 불식시켰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앞둔 현빈, 손예진 생각하면서 찍었나? 화보에 달달함이 '듬뿍'
▲ 이시영, 속세 등진 '자연인' 동생 공개..백발 노인 충격
▲ '정석원♥' 백지영, 속옷 안 입어서 좋다더니 '찐'이네...“자기 전까지 절대 안 벗어”
▲ 슬리피, 여배우 미모 예비신부와 처제 집서 신혼살림 “신혼집=처제집”
▲ 여배우, 투자자와 불륜 후 출산..낳은 딸 홍보 소품 사용 ‘충격’
▲ '실종설' 유명 배우, 살아있었네..극비 내한 한국 드라마 촬영
▲ 신민아, 이래서 김우빈이 반했나? 자연광 앞에서도 당당, 잡티 하나 없어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시영, 속세 등진 '자연인' 동생 공개..백발 노인 충격
- '정석원♥' 백지영, 속옷 안 입어서 좋다더니 '찐'이네.."자기 전까지 절대 안 벗어"
- 슬리피, 여배우 미모 예비신부와 처제 집서 신혼살림 "신혼집=처제집"
- 여배우, 투자자와 불륜 후 출산..낳은 딸 홍보 소품 사용 '충격'
- '실종설' 유명 배우, 살아있었네..극비 내한 한국 드라마 촬영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
- 故안성기 빈소서 웃으며 인터뷰했다고...배현진 의원, 난데없는 조문 태도 논란
- 고영욱, 새해벽두부터 이상민 저격…'SBS 대상 수상'에 "다수가 납득 못해"
- 권민아, 새해 첫날 극단적 선택후 구조..前소속사 "관계자와 함께 안정 취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