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살 엄청 빠져 초심 잃었다고 팬들에게 욕먹은 연예인

조회수 2022. 6. 7. 14:0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싸이는 지난 2001년 데뷔 이후 `강남스타일`, `챔피언`, `낙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싸이가 2012년에 발표한 히트곡 `강남스타일`은 유튜브 역사상 최초로 영상 조회 수 10억 뷰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싸이는 2018년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이후 자신의 소속사 `피네이션`을 설립해 후배 가수들을 양성하고 있는데요. 가수 제시, 현아, 던, 크러쉬, 헤이즈 등 여러 가수들이 `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싸이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른 의미로 `자기관리의 아이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과거 싸이는 SNS에 현아, 던과 함께 찍은 근황 영상을 올려 많은 팬들의 지적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당시 영상 속 싸이는 기존의 살찐 모습과는 다른 날렵한 턱선과 볼살이 실종된 모습을 보여 "자기관리에 실패했다"라는 유머 섞인 비난을 받기도 했는데요.

당시 싸이는 "비수기라고 살 빠지는 것 보소"라는 팬의 댓글에 “다시 관리 들어가겠다”라며 재치 있게 대응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근 싸이는 정규 9집 `싸다9`를 발매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BTS의 멤버 슈가와 함께한 타이틀곡 `That That’은 한 달 넘게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최근에는 SNS에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공연 개최를 발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