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브로2' 임찬규 "손새은과 열애.. 박용택 코디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 임찬규가 프로골퍼 손새은과의 열애를 고백했다.
임찬규는 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에서 여자친구 손새은과의 첫 만남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임찬규는 솔로를 탈출하기까지 '야구 선배' 박용택의 덕을 봤다고 털어놨다.
임찬규의 소개팅 비하인드를 들은 '노는브로2' 멤버들은 "지금 여자친구가 그때 소개팅했던 분이냐"고 물었고, 임찬규는 고개를 끄덕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찬규는 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에서 여자친구 손새은과의 첫 만남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임찬규는 솔로를 탈출하기까지 ‘야구 선배’ 박용택의 덕을 봤다고 털어놨다. 임찬규는 “용택이형에게 소개팅에 나가게 됐다고 전화했더니, 지금 착장한 옷들을 얘기해보라고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당시 임찬규는 독특한 디자인의 명품 B사의 신발을 신고 있었다. 임찬규는 “메두사가 크게 그려진 신발이었다”며 “진짜 뱀이 튀어나올 정도였다”고 당시 신고 있었던 신발에 대해 설명했다.
박용택은 즉시 임찬규에게 옷과 신발을 다시 사서 입으라고 조언했고, 임찬규는 사이즈가 없어 대체가 불가능했던 메두사 신발을 제외하고 옷을 다시 구매해 소개팅에 나가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임찬규의 소개팅 비하인드를 들은 ‘노는브로2’ 멤버들은 “지금 여자친구가 그때 소개팅했던 분이냐”고 물었고, 임찬규는 고개를 끄덕여 눈길을 끌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에너지솔루션이 온다…시가총액 100조원도 가능?
- 이재명 "윤석열 추락 낙관할 일 아냐"..尹은 쇄신 착수
- 개미가 삼성전자 다음으로 많이 산 현대모비스…언제 오를까
- 올해는 지주사 재평가의 해?…“SK에 주목”
- [2022 미술시장]①'3294억원+α' 미술품 경매시장 "불장 계속된다"
- 유일호 "50조·100조 지원? 꼭 필요한 계층 도와야 국민이 동의"
- 올해부터 대학원생도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가능
- 애플, 장중 첫 시가총액 3조달러 돌파 '신기원'(종합)
- [다름이 답이다]③젊은세대 열광…브레이크댄스, 올림픽 정식종목 채택
- 2010년생도 백신 맞는다…"부작용 우려" VS "방역패스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