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찍다 눈 맞은 9살 연상 아저씨와 속도위반해 결혼했던 연예인

조회수 2022. 4. 12. 09:1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혜진은 배우 이천희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결혼 당시 23세였는데요. 이천희의 말에 따르면, 혼전임신 소식을 들은 장인어른이 너무 놀라..

디스크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장모님도. 앓아 누웠었다고 당시를 회상 하기도 해 웃음을 주었죠.

결국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으나 영화 같은 과정을 겪었다고해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건 드라마 ‘그대 웃어요’를 통해서였습니다. 당시에 이천희는 전혜진이 여자로 보이지 않았다고 하며, 전혜진은 9살 연상인 이천희를 그저 아저씨라고 부르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최정윤까지 셋이서 여행을 가게 되었고 호텔에서 술을 마시다가 안주사러 나간 최정윤이 없어진 사이 역사가 이루어진 거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두 사람은 환경을 생각하는 셀럽이기도 한데요. 환경에 대한 생각이 같아 모델과 홍보대사, 인플루언서로 적극적으로 활동 중입니다. 세상을 향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으며 “행복해서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다”는 말로 러브스토리와 결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전혜진은 드라마 ‘나의해방일지’에서 지현아로 복귀해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할말은 해야하는 당찬 캐릭터로 드라마의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