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역대급 청순 미모와 완벽한 비주얼로 난리난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5. 10. 10: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가수 겸 배우 강혜원은 청순한 외모와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후 ‘아이즈원’의 최종멤버로 선발된 그녀는 활동 당시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외모로 그룹 내 비주얼 라인을 담당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혜원은 공항에서 찍히는 사진마다 화보 급 비주얼을 뽐내 ‘공항여포’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교 선생님이 “그런 얼굴로 살면 어떤 느낌이야?”라는 말을 했다는 일화가 전해져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이즈원’ 활동 이후 강혜원은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해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여신 여대생 ‘진세희’역을 맡은 그녀는 첫 연기 도전임에도 준수한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또한 강혜원은 지난해 12월에는 첫 솔로 음반인 스페셜 앨범 '더블유'(W)를 발표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 부러움을 샀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진짜 여신이네", "언니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