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12일 KT전 K리그 전북현대 마스코트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오는 1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 경기에 특별한 손님을 초청했다.
주인공은 프로축구(K리그)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 마스코트 '나이티'다.
또한 이날 경기 전 전광판을 통해 전북현대 선수들이 KIA 선수들을 응원하는 영상도 소개된다.
KIA 구단은 "전북현대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오는 1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 경기에 특별한 손님을 초청했다. 주인공은 프로축구(K리그)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 마스코트 '나이티'다.
KIA 구단은 "이날 나이티가 승리기원 시구에 참여한다"고 10일 알렸다. 또한 이날 경기 전 전광판을 통해 전북현대 선수들이 KIA 선수들을 응원하는 영상도 소개된다.
이날 시구는 현대자동차그룹 스포츠단 간 교류 활성화 중 하나로 마련됐다. KIA 구단은 "전북현대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축구(K리그) 전북현대 마스코트 '나이티'(오른쪽)가 1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를 찾아 경기 전 시구행사를 함께한다. [사진=KIA 타이거즈]](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5/10/inews24/20220510114537665tcgo.jpg)
앞서 KIA 구단 공식 마스코트 '호걸이'도 K리그 마스코트 반장 선거에 출마한 나이티를 공개 지지했다.
호걸이도 축구장을 찾는다. 오는 15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전북과 강원의 홈 경기 시축자로 나설 예정이다. 호걸이도 구단을 통해 "전북현대의 승리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IA-한화 트레이드 단행…투수 김도현↔투수 이민우·외야수 이진영
- KIA, 양현종 2000이닝 투구 달성 시상식 열어
- 류지혁 '끝내기 밀어내기 사구' KIA, 키움 꺾고 6연패 탈출
- '박병호 연타석포' kt, 두산 완파…삼성·KIA 3연승 행진
- LGU+ "통합앱 'U+one' 출시 후 이용자 25% 늘어"
- 위약금 면제 조치에⋯SKT·KT 혜택 경쟁
- 영화 '아바타:불과 재', 최단 기간 500만 돌파 [콘슐랭]
- [한한령, 그 10년] ④굳게 닫힌 문, 활짝 열릴 수 있을까
- [2026 전망:철강] 상반기 어려움 지속⋯하반기 반등 기대
- 차량 OLED 확장·농구공 테스트…삼성디스플레이 CES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