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데이 유니폼 착용 '쏜데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삼성 구단은 이번 주말 3연전에서 올 시즌 개막 후 선데이유니폼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삼성 선수들은 주말 3연전 마지막 날인 24일 롯데전에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선데이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선데이유니폼을 입고 라이온즈파크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5회말까지 올린 팬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삼성 구단은 이번 주말 3연전에서 올 시즌 개막 후 선데이유니폼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삼성 선수들은 주말 3연전 마지막 날인 24일 롯데전에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선데이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올해 선데이유니폼은 짙은 청색 바탕에 흰색 핀스트라이프로 디자인됐다. 구단은 "팀의 한국시리즈 첫 우승인 2002년 당시 유니폼에 들어있던 핀스트라이프 무늬를 20년 만에 다시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삼성 라이온즈 선수단은 오는 24일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에 올 시즌 새로 적용되는 선데이 유니폼을 착용하고 나선다. [사진=삼성 라이온즈]](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4/21/inews24/20220421115221949zjho.jpg)
핀스트라이프 디자인은 올해 어린이회원에게 제공된 흰색 유니폼에도 적용됐다. 선데이유니폼 첫 착용을 기념하는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선데이유니폼을 입고 라이온즈파크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5회말까지 올린 팬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원태인(투수)과 신인 이재현(내야수)의 유니폼과 모자 각각 1개씩, 선수별 사인볼 3개씩 모두 10개가 준비됐다.
선정 여부는 8회초 종료 후 전광판과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통해 알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날은 또한 '썬데이는 쏜데이' 2회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식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에 한해 각 매장에서 즉석복권 1매가 지급된다. 각 매장당 30매씩 약 1200장이 지급된다. 구단은 "복권 전체가 당첨되는 복권"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삼성 투수진이 탈삼진 5개 이상을 기록할 경우 선수 사인볼 등도 지급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최태원 삼성 코치 최다 연속경기 출장 기록 1009G로 정정
- 스프링캠프 종료 허삼영 삼성 감독 "김지찬·김헌곤 유격수, 중견수 낙점"
- 삼성, 연고지 대학 새내기 위한 자리 마련…대구대 입학식 라팍 진행
- 삼성, 스포츠 리커버리 헐커스와 '올 시즌도 함께'
- [아이포토] 새해 경제인들 한자리에⋯'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
- [속보] 종각역 앞 3중 추돌, 1명 심정지·6명 부상…화재도 발생
- 檢, '공무원 피격 1심' 서훈·김홍희만 항소…"망인·유족 명예훼손"
- 최태원 "지금 성장세로는 부족…2026년, 마이너스 성장 갈림길"
- 4인 가족, 뷔페 먹으러 갔더니 "83만원입니다, 손님"
- 법원, 윤석열 전 대통령 추가 구속영장 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