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측 "'유퀴즈'서 착용한 반지, 현빈과 결혼 반지 아냐..협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 측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뉴스1에 "손예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는 약혼 혹은 결혼 반지가 아니다"라며 "그날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협찬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손예진이 출연해 유재석, 이말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손예진 측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뉴스1에 "손예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는 약혼 혹은 결혼 반지가 아니다"라며 "그날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협찬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손예진이 출연해 유재석, 이말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손예진은 약지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했고, 방송 후 일부에서는 해당 반지가 현빈과의 결혼 반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에 이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후 2020년 2월 '사랑의 불시착'이 종영한 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21년 1월1일에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커플이 됐다.
이런 가운데 손예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현빈과 오는 3월 결혼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고, 현빈 역시 손예진과의 결혼 소식을 밝히면서 화제를 모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주 6일 빡센 운동, 생식 기능 멈췄다"…20대 여성 '운동성 무월경' 뭐지
- "이혼 서류만 남았다더니"…축가 가수, 대행사 대표와 사귀다 상간남 신세
- 남편 휴대폰에 소개팅 라방 여성 사진 가득…4년차 아내 "이 결혼 끝?"
- '불륜 인정' 정희원 "어른인 내가 더 조심했어야, 모든 책임은 제 몫"
-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서울대 합격' 아들과 NBA 직관한 이부진[주간HIT영상]
- "삼촌이 소개한 남편…신분 위장한 살인 전과자, 혼외 자식까지" 충격
- "산후조리원서 반찬 뺏는 식탐 남편, 장례식장서도 리필…정떨어진다"
- '엄태웅♥' 윤혜진,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 뒤태…발리레나다운 몸매
- "이 식사권은 가짜"…안성재, 레스토랑 '모수' 사칭 주의 당부
- "이 과자가 30만원"…대왕 두쫀쿠 등장, 가격이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