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 남자와 결혼 안 하고 22년째 공개 연애 중인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3. 22. 08:0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오나라는 드라마 <SKY 캐슬>, <라켓소년단>, 예능 <식스센스> 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있습니다. 

오나라는 한 방송을 통해 20대 초반부터 사귄 남자친구와 22년째 연애 중인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오나라는 "지금이라도 마음만 먹으면 결혼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 관계에 결혼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미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이다. 결혼보다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라며 연애관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라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김도훈은 배우 출신 연기 강사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소속 배우들의 연기를 지도하고 있으며, 둘은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인연을 맺어 22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나라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눈밑에 점을 찍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눈 밑에 점 찍은 이유는?"이라는 멘트를 남긴 오나라는 마치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민소희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한편 오나라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환혼>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