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성형수술 고백한 김나정 아나운서.."보형물 종류? 코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아나운서 김나정이 가슴 성형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핫펠트(예은)와 남성 매거진 '맥심'의 모델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김나정, 트랜스젠더 유튜버 풍자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나정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남성잡지 '맥심' 모델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아나운서 김나정이 가슴 성형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추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 장르만 마피아'(이하 검은 양 게임)에서는 양들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검은 양 게임'은 심리 추리 서바이벌로, 8명의 출연진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 속에서 함께 생활하며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통해 흰 양 속에 숨은 '검은 양'을 찾아내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핫펠트(예은)와 남성 매거진 '맥심'의 모델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김나정, 트랜스젠더 유튜버 풍자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각자 참가자 H, C, E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검은양 게임 튜토리얼(연습 게임)이 진행됐다. 키워드는 '자연인'이었다.
출연자들은 성형수술 및 시술 경험이 단 한 번도 없는 검은 양 2명을 찾아내야 했다. 검은 양을 모두 찾아내면 흰 양의 승리, 검은 양이 한 명이라도 살아남으면 검은 양의 승리였다.
이에 풍자는 "나는 안 한 데가 없다"고 하자 핫펠트는 "성형 사실을 커밍아웃하자"고 제안했고, 성형수술 경험이 있는 이들은모두 손을 들어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핫펠트가 김나정에게 "어디 수술하셨냐"고 물었고, 김나정은 "저는 얼굴은 없고…"라며 민망해했다. 웃으면서 어쩔 줄 몰라 하는 김나정의 모습에 핫펠트는 "죄송하다. 아니 너무 자연스러우셔서"라며 머쓱해했다.
풍자가 "저도 (가슴 수술을) 했다. 그 (가슴 보형물의) 종류를 다 알고 있다"며 성형수술을 했다는 이들을 향해 "답해주실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나정은 "저는 코젤"이라고 바로 답했고, 이에 풍자는 성형수술 사실을 인정하는 듯 "오케이"라고 말하며 손을 내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정이 언급한 '코젤'은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 중 하나로 '코헤시브 젤'이다. 우수한 탄성과 실제 같은 촉감으로 보형물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한편 김나정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남성잡지 '맥심' 모델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 속옷만 사라져 CCTV 설치하니..문밑으로 기어든 이웃 남자 - 머니투데이
- 10년간 의사 사칭해 만난 여자만 50명..알고보니 '아이 셋' 유부남 - 머니투데이
- "저는 무슨 잘못이죠?"…교통사고→병원행, 신지의 일침 - 머니투데이
- 김지민, ♥김준호 전셋집 불만…"들어가기 싫어" 왜? - 머니투데이
- 임영웅 '뮤직뱅크' 1위 실패…"KBS, 기준 공개하라" 요구 빗발 - 머니투데이
- 주말 최대 15cm 눈 쌓인다...폭설에 돌풍 더해 체감온도 '뚝' - 머니투데이
- SKT→KT→다시 SKT로?..."70만원 추가 지원"에 13만명 움직였다 - 머니투데이
- '선반영'? 팔았더니, 사상 최고가…12만전자·24만전자 공방 - 머니투데이
- 사기·납치·착취·고문...캄보디아 범죄 단지 배후 '천즈' 드디어 잡았다 - 머니투데이
- IMF급 외환 감소 와중에…외인들 국채선물 던지며 테스트했다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