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때문에 남자 못 만난다는 연예인
김종국 때문에 남자 못 만난다는 연예인
김종국은 가수이자 예능인으로 모두 성공한 연예인입니다. 가수로 방송 3사 가요대상을 모두 석권했으며,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가요와 연예 모두 정점에 오른 유일한 연예인입니다. 멀티 엔터테이너인 김종국은 유튜브까지 진출하며 크리에이터로의 영향력도 과시 중입니다. 이런 김종국 때문에 남자를 못 만난다는 연예인이 있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가수 소야입니다. 혼성그룹 소야앤썬의 멤버로 데뷔한 소야는 남성 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피처링을 하는 일명 마이티걸로 활동했습니다. 2018년부터 솔로로 활동 중인 소야는 여성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다리 미인이기도 합니다. 여성 팬 비율이 높은 연예인이죠.
소야는 데뷔 전부터 유명세를 탔는데 김종국의 조카라는 게 알려지면서입니다. 김종국과 5촌 사이인 소야는 김종국의 정규 6집 수록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건 물론, 데뷔무대 역시 김종국의 콘서트에서 했습니다. 여기에 함께 싱글을 내기도 했죠.
소야의 외종숙 김종국은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소야와 함께 카페에서 대화를 나누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소야는 올해의 목표가 남자친구를 만나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와 함께 자신이 남자를 만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가 김종국의 영향도 있을 것이란 말을 했죠. 소야는 콘서트 뒤풀이 때를 언급했습니다. 해당 자리에서 김종국은 사람들에게 소야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말아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조카를 지키기 위한 행동이었지만 연애의 방해(?)까지 이어졌음을 언급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해당 방송에서 김종국은 여자친구가 있을 때 싸운 유일한 이유는 항상 운동이었다며 여행을 갈 때도 운동할 수 있는 데를 먼저 알아보고 근처에 숙소를 잡는다는 말로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결혼을 하면 체육관을 차려 아내가 가지 말라고 할 명분을 만들지 않겠다는 말로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소야는 지난 2021년 KBS2 드라마 <안녕? 나야!>의 OST에 가수 딘딘과 함께 참여한 바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