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치바나 에리, YG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 "애정하는 韓 활동 기대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힌스(hince)' 모델 다치바나 에리가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YG케이플러스는 "다치바나 에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모델을 넘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힌스(hince)’ 모델 다치바나 에리가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YG케이플러스 측은 4월 5일 다치바나 에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일본 유명 잡지 ‘VIVI’ 전속 모델로 데뷔한 다치바나 에리는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큰 이목구비와 각진 턱선이 트레이드마크인 그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힌스, 미장센, 비이커 등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넘나들며 많은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다치바나 에리는 “그동안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일을 했지만, YG 케이플러스와 함께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하려 한다. 애정 하는 한국에서의 활동이 너무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다치바나 에리는 영화 ‘시크릿 카운터’에 ‘미도리’역으로 출연, 이미 일본에서는 연기자로 데뷔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DIVINE’, 예성X범키 ‘carp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출중한 미모와 연기력을 뽐낸 경험이 있다.
YG케이플러스는 “다치바나 에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모델을 넘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YG케이플러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선배 이효리, 마마무에 조언 “머리채 잡고 싸우기도 해라”(MMM)
- “母도 재혼가정” 서하얀, ♥임창정+세 아들 깊게 받아들인 이유 (동상이몽2)[어제TV]
- 장남 임준우 “父임창정 재혼 안 한다고, 새엄마 싫었다” 고백 (동상이몽2)
- 개그우먼 유미선, 남편과 이혼 소송 중 “난 잘못 없어 떳떳”
- 추자현 “♥우효광 보는 표정 반성, 애정표현 아니더라”(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이다은 父 “윤남기와 재혼 전 동거, 긍정적으로 생각” 허락 받았다(돌싱글즈)
- 김나영, 하와이 해변 뽐낸 비키니 식스팩‥♥마이큐 질투하겠어
- 클라라, 81억 송파구 신혼집서 즐기는 벚꽃‥남다른 꽃구경 스케일
- 윤태화, 이혼+뇌출혈 극복 母와 웨딩드레스 투어 ‘눈물’(마이웨이)[결정적장면]
- 김효진, 아들 항암치료 위해 재입원 “검사 결과 좋았으면”(고딩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