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페이스북 직캠 新기록..'원톱 직캠제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직캠이 페이스북에서도 신기록을 수립하며 '원톱 직캠제왕' 면모를 자랑했다.
2020년 4월 SBS '인기가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뷔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직캠이 조회수 120만뷰와 15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년 4월 SBS '인기가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뷔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직캠이 조회수 120만뷰와 15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9년 4월 28일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의 뷔 직캠 영상으로, 페이스북 역사상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획득한 K팝 직캠으로 이름을 올렸다.
'직캠제왕'으로 불리고 있는 뷔가 직캠 신기록을 달성하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뷔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Mnet 입덕직캠으로 318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한 K팝 역사상 최단 기록을 가지고 있다.
해당 직캠은 현재 144만 '좋아요'와 1억 3817만뷰를 기록하며 K팝 직캠 최고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뷔는 2019년, 2020년, 2021년 3년 연속 K팝 직캠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직캠제왕의 위엄은 과시했다.

뷔는 '2019년 가장 많이 본 직캠 15선'에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비롯한 총 3개의 직캠을 보유했으며 '2019년 유튜브 공식 채널 직캠 TOP 50'에도 4개가 선정돼 순위에 오른 전체 아이돌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2020년 K팝 직캠 조회수 톱 10'에서도 뷔는 남녀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3개의 직캠을 보유했고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2020년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모든 공식 직캠에서 1위를 기록하며 '퍼펙트 올 킬'을 달성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서 뷔는 '2021년 가장 많이 본 직캠 TOP 10' 중 1위와 3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K팝 직캠 조회수 1위를 독주, 직캠제왕의 왕좌를 공고히 이어갔다.
2021년 빅히트 뮤직이 공개한 'Telepathy', 'Butter', 'Permission to Dance' 등 방탄소년단의 모든 공식 무대 개인 직캠에서도 그룹 내 1위를 독식하고 있다.
뷔는 현재 1000만뷰 이상의 직캠 18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K팝 직캠 관련 최고 기록들을 휩쓸고 있다.
독창적인 제스처와 풍부한 표정 연기, 압도적 무대 장악력으로 아이돌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뷔의 직캠이 아이돌들의 교과서로, K팝 직캠의 최강자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구토 테러..박신혜 '이 사진'에 中 네티즌 발끈
☞ '88년생 걸그룹 불륜·임신' 충격 폭로..실명까지 거론
☞ '임신5개월' 이하늬 근황..출산 앞두고 벌써 선물
☞ 권다미♥김민준 아들, 지드래곤 유전자까지 '삼촌 닮았네'
☞ '코로나 확진' 이민정, 직접 전한 아들 근황 '준후는..'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혜♥검사 남편, 7개월 딸 영어 조기 교육..벌써?- 스타뉴스
- 구토 테러..박신혜 '이 사진'에 中 네티즌 발끈- 스타뉴스
- "88년생 걸그룹 불륜·임신" 충격 폭로..실명까지 거론- 스타뉴스
- '임신5개월' 이하늬 근황..출산 앞두고 벌써 선물- 스타뉴스
- 권다미♥김민준 아들, 지드래곤 유전자까지 "삼촌 닮았네"- 스타뉴스
- '코로나 확진' 이민정, 직접 전한 아들 근황 "준후는.."- 스타뉴스
- 역시 톱클래스..BTS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음악평론가' 김영대, 크리스마스 이브 사망..향년 48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주간 아티스트 차트 120번째 1위..'유일' 신기록 | 스타뉴스
- 월드 와이드 인기..BTS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