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마흔한살인 사실 하나도 믿기지 않는다는 미친 동안 외모의 소유자

조회수 2022. 3. 3. 18:1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데뷔 35년차 배우 김민정은 과거 6살의 어린 나이에 아역 모델로 데뷔해 MBC <베스트극장>에 아역 배우로 출연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김민정은 귀엽고 똘망똘망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그녀는 1991년 한해에만 무려 20편의 광고에 출연했을 정도로 엄청난 러브콜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민정은 성인이 된 이후에도 드라마 <아일랜드>, <뉴하트>, <미스터 션샤인> 등 다양한 작품을 히트시키며 “아역배우로 성공하면 성인 배우로는 성공할 수 없다”라는 연예계의 불문율을 깬 성공한 아역 출신 배우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악마판사>에 출연해 미워할 수 없는 ‘강강약약’ 악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편 1982년생으로 올해 41살인 김민정은 40대라고는 믿기 힘든 동안 미모를 뽐내며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는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21일 김민정은 SNS에 “우리는 모두 명품입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그녀는 한라봉을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어느것이 한라봉인지 알수 없네용”, “한라봉보다 더 작은 얼굴”, “언니 너무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