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시키면 무한리필" 박세리, 한우만 77만원..동생들 위한 플렉스(노는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동생들을 위해 리치언니 면모를 뽐냈다.
뒤늦게 박세리 기준 무한리필의 뜻을 안 언니들의 얼굴엔 화색이 돌았다.
또한 끝없이 바코드 찍히는 고기들을 보며 동생들이 "(세리언니) 기둥 뽑힌다", "생각보다 너무 많다"라며 당황하자 박세리는 "너무 없다"라며 오히려 의아해했다.
양껏 놓인 고기에 동생들이 행복해하자 박세리는 "많이 먹어라. 진정한 무한리필이다"라며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박세리가 동생들을 위해 리치언니 면모를 뽐냈다.
6월 14일 방송된 E채널 '노는 언니2'에서는 박세리, 이상화, 한유미, 정유인, 김성연이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선수 이민주, 배채은을 만났다.
점심 식사를 위해 이동하던 언니들은 식당이 눈에 보이자 "진짜 많이 먹어야겠다"라며 격한 운동 직후 몰려오는 허기에 왕성한 식욕을 드러냈다. 박세리는 "무한 리필이니까 많이 먹어라"고 말했다.
정유인이 "여기 무한리필 집이냐"라고 묻자, 박세리는 "무한대로 계속 시키면 그게 무한리필이다. 오늘 그렇게 먹으면 된다"라고 답했다. 뒤늦게 박세리 기준 무한리필의 뜻을 안 언니들의 얼굴엔 화색이 돌았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한우 식당이었다. 즐비한 한우냉장고를 보고 환호한 언니들은 꽃등심, 꽃갈비, 살치살, 치마살 등등 자신이 원하는 한우 부위기를 고르기 시작했다.
박세리는 동생들이 고른 고기를 검사(?)하곤 좀 더 상태가 좋아보이는 고기를 골라주며 살뜰히 챙겼다. 또한 끝없이 바코드 찍히는 고기들을 보며 동생들이 "(세리언니) 기둥 뽑힌다", "생각보다 너무 많다"라며 당황하자 박세리는 "너무 없다"라며 오히려 의아해했다.
한우만 총 금액 77만원에 킹크랩과 대게, 토마호크까지 추가 주문을 한 뒤에야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양껏 놓인 고기에 동생들이 행복해하자 박세리는 "많이 먹어라. 진정한 무한리필이다"라며 격려했다.
(사진= E채널 '노는 언니2'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주식도 폭락했는데…엎친데 덮친 격 충격 소식에 우울
- ‘한창♥’ 장영란, 늦둥이 셋째 임신 “홍현희 태몽 꿔줘…폐경인 줄 알았더니”
- 이수진 “두 번 이혼 고백한 이유? 거짓말하는 거 같았다”
- 결별설 지드래곤, 입술+치아에 C사 피어싱…이것도 유행되나?
- 조혜련 母, 간호사 그만둔 며느리에 “남편 일하게 해놓고…”(결혼지옥)
- 손담비 “父 뇌출혈로 10년 고생, 폐암 전이돼 9년 전 돌아가셔” (동상이몽2)
- 이재아, 父 이동국 오면 경기에서 항상 졌던 이유(피는 못 속여)
- 이혼→재결합으로…올여름 연애 리얼리티는 재회 중 [TV와치]
- 여에스더, 직원 외모 비하로 역대급 빌런 보스 등극(당나귀귀)[TV와치]
- “럭셔리 웨딩도 옛말?” 이하늬→한예리, 노웨딩 택한 ★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