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학' 회사 버전 패러디..좀비 돼도 일하는 아이키X모니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L 코리아'가 '지금 우리 학교는'을 패러디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을 패러디한 '지금 우리 회사는'에서 권혁수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도 출근을 해야 했다.
하지만 아이키도 좀비에 물린 듯 "정규직"을 외치며 좀비가 됐다.
좀비가 된 게 아니라 야근을 해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SNL 코리아'가 '지금 우리 학교는'을 패러디했다.
5일 오후 10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모니카 립제이 가비 아이키가 출연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을 패러디한 '지금 우리 회사는'에서 권혁수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도 출근을 해야 했다. 회사에 출근하자 인턴인 아이키가 있었다. 하지만 아이키도 좀비에 물린 듯 "정규직"을 외치며 좀비가 됐다. 정이랑은 다크 서클이 볼까지 내려와 있었다. 좀비가 된 게 아니라 야근을 해서였다. 직원들은 좀비가 됐지만 평소처럼 출근했다. 특히 인턴사원인 아이키와 모니카는 회의를 준비하고 커피를 타는 등 정규직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주현영은 좀비에 물리자 좀비에 물린 흉터를 자랑하는 영상을 찍었다. 권혁수는 수세에 몰렸는데, 이때 갑자기 정상훈 부장이 나타났다. 정상훈은 아재 개그로 좀비들을 괴롭게 해서 돌파를 시도했다. 이때 퇴근할 시간이 되자 좀비들이 반응했다. 하지만 정상훈이 할 일이 있다고 퇴근하지 않자, 좀비들은 눈치를 보면서 다시 자리로 되돌아와 앉았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주변 여자 다 임신시키고 싶다, 내연녀 해봐라"…일본인 상사 성희롱 폭로
- "KTX 입석 커플, 특실 승객에 '자리 바꿔달라'…거절하자 '싸가지 없다'"
- "할머니 미안해" 선배에게 협박·폭행당한 10대 청소년 숨져…선배는 구속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한 여교사…옷 벗고 키스하는 사위와 장모[주간HIT영상]
- "엄마뻘이라 관심 없어"…남자 마사지사 거부한 여성 조롱한 마사지숍
- '이수와 이혼' 린, 의미심장 SNS 글 "내가 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 브리지트 바르도, 91세 별세…佛 대표 섹시 배우에서 韓 개고기 발언까지(종합)
- 딘딘 "연예인들 한강 뷰 아파트 사는 이유? '나혼산' 나오려고…X추워"
- 올리버쌤, 미국살이 포기…"월 보험료 400씩 내도 검진 못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