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미모라 아이돌 3명, 한류 스타에게 동시 대시 받았다는 여배우

조회수 2022. 5. 23. 07: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재경은 가수 출신 배우 입니다. 2006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하여 2016년 11월 계약 만료 후 레인보우 활동을 종료 하고 나무엑터스와 계약을 맺고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라이프 온 마스’ ,‘초면에 사랑합니다’ ‘악마판사’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조연급으로 활동했으며, 아이돌 출신 치고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돌 활동 당시 레인보우 센터로 활동하며 볼륨감 있는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섹시 이미지를 담당 했는데요.

아직 미혼인 그녀는 같은 소속사 아이돌 그룹 멤버 3명에게 대시 받고, 한류스타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재경의 친한 친구인 NS윤지는 영상을 통해 “김재경이 이름만 대면 알만한 한류배우에게 대시받은 적이 있다”며 “그러나 재경이 거절했다. 지금쯤 (재경이)후회하고 있지 않을까”라며 폭로하기도 했죠.

지금은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한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은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입니다. 이준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그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 좋은 연기를 이어가는 김재경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