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민 "효진초이 리헤이와 친분, 춤 개인 교습 받기도"(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차수민이 댄서 효진초이, 리헤이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이날 차수민은 댄서들과도 친분이 있다며 효진초이, 리헤이를 언급했다.
차수민은 "제가 춤을 잘 추고 관심이 있어서는 아니고 효진초이 언니는 잡지 촬영을 같이 하면서 SNS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친해졌고, 언니를 통해 리헤이 언니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때 차수민은 지인 효진초이에게 개인 교습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차수민이 댄서 효진초이, 리헤이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6월 17일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모델 송해나, 차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차수민은 댄서들과도 친분이 있다며 효진초이, 리헤이를 언급했다. 차수민은 "제가 춤을 잘 추고 관심이 있어서는 아니고 효진초이 언니는 잡지 촬영을 같이 하면서 SNS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친해졌고, 언니를 통해 리헤이 언니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기광은 이에 지난 연예대상에서 FC구척장신 멤버들이 '헤이마마' 축하 무대를 꾸몄던 것을 말 꺼냈다. 송해나는 "너무 창피하다. 최대한 댄서처럼 보이려 노력했는데 안 되더라"면서 "저희가 4, 6시에 축구를 하고 스케줄에 갔다가 밤 10시에도 만나 연습했다. 한 달간은 잠만 집에서 자고 같이 살았다"며 노력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매일 3시간씩의 특훈 기간이었다.
이때 차수민은 지인 효진초이에게 개인 교습을 받았다. 차수민은 "저는 스케줄 때문에 연습을 늦게 시작했다. 팀에 피해를 주면 안 되니까 효진초이 언니와 개인으로 했고, 그래서 그나마 외워서 했다"고 전했다. (사진=차수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이상봉 “암 확률 50%에 꾸준히 운동‥코로나로 뉴욕 매장 접어”(특종)
- 박병은, 서예지 하룻밤 잊지 못해…선과 악 넘나드는 두 얼굴(이브)
- 손석구 “‘범죄도시2’ 노출 액션신, 벗은 버전vs안 벗은 버전 둘다 찍어”
- 싸이‘흠뻑쇼’ 이번엔 젖은 마스크 우려 “세균 번식 위험 높아”
- 박명수 “고소영·김희선 매력점 아니면 점 빼는 것 추천”(라디오쇼)
- 윤혜진 “♥엄태웅과 말다툼→딸 지온 덕분에 화해했다”(왓씨티비)
- 도경완 “♥장윤정 다음 생에도 논개처럼 안고 갈 것”(도장깨기)
- 그리 “광고출연료로 母 빚 갚아, 차도 샀다”(가족관계증명서)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